이랜드몰 반값특가, '반값 치킨' 2시간마다…받는 방법은?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랜드몰 반값특가 이벤트가 14일 진행된다.

이랜드몰 반값특가 이벤트에서는 1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 2시간마다  반값 치킨과 50% 할인 쿠폰을 선보인다.

이날 이랜드몰 반값 치킨은 ▲오전9시 BHC 뿌링클+콜라 1.25L  ▲오전 11시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2개 + 음료 ▲오후 1시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 콜라 1.25L  ▲오후 3시 페리카나 후라이드 치킨+ 미니 핫도그 2개 + 음료 ▲오후 5시 BHC 맛초킹(한마리) + 콜라 1.25L다. 수량은 각각 200개 한정이며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이어 이날 배포되는 반값 쿠폰은 ▲오전9시 가전 50%  ▲오전 11시 모던하우스 50%  ▲오후 1시 미쏘 50%  ▲오후 3시 가구 50% ▲오후 5시 이랜드몰 전체  50%다. 각각 500개 한정으로 배포(이랜드몰 전체는 300개)되며, 장바구니 기준 50% 가격이 할인된다.

포털사이트에서 '이랜드몰 반값특가'를 검색한 뒤 '반값 특가' 배너를 통해 쿠폰 발급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이랜드는 이날 최고 90%의 할인률의 '극한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이랜드몰 홈페이지 캡처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