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은희, 이지안 개명 이유 "사주마다 이름 안 좋다 해서"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병헌의 동생으로 유명한 이은희가 이지안으로 개명한 이유를 밝혔다.

이지안은 지난 1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 권민중, 김세연과 출연했다.

등장 때부터 이은희가 아닌 이지안이라는 이름, 파리채 포즈로 예사롭지 않은 '똘끼'를 보여준 그는 "개그맨의 꿈을 못 버리고 있다"는 말로 눈길을 끌었다.

김숙 박나래는 그런 이지안을 보며 "약간 우리 피가 흐르는데"라면서 "갑자기 왜 개명을 했냐"고 물었다.

이지안은 "갑자기는 아니고, 몇 년 전부터 일도 안 풀리고 안 좋은 일만 생겨서 사주를 보러 갔는데, 사주마다 이름이 안 좋다고 해서, 안 좋은 일만 생겨서 바꿨다"라고 답했다.

그런데 반전은 "사주를 보면 지금 이름도 안 좋다고 한다"는 것. 이지안은 "이은희 이지안 아무렇게나 불러도 된다"면서 "이름 좀 지어달라"고 즉흥 요청했다.

김숙은 "이대로 탄탄대로만 가라는 의미로 이대로 어떠냐", 박나래는 "더 이상 나쁘지 말라는 의미로 요지경의 이지경 어떠냐"라고 제안했지만, 이지안의 분노 게이지만 상승시켜놓고 탈락했다.

이지안은 "희망적인 이름을 지어달라"고 부탁했고, 산다라박이 낸 이탈리아가 최종 선택됐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