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코 진 김세연, 父 김창환 언급 “어떤 말을 해야할지”(비디오스타)

김세연 김창환 언급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비디오스타’ 미스코리아 김세연이 부친이자 작곡가 김창환을 언급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김세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세연은 “난 미스코리아로 주목받은 게 아니라 다른 걸로 주목받았다”며 “미스코리아는 내가 나가고 싶어서 나간 건데”라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했다.

이어 “다 아빠로 연계가 되니까 나도 이거에 대해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부친 김창완을 언급했다.

김세연은 미스코리아 진 당선 직후 작곡가이자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회장인 김창환의 막내 딸임이 밝혀졌다.

김창환은 신승훈 ‘날 울리지마’, 클론 ‘쿵따리 샤바라’ 등 다수 곡의 작사, 작곡가로 참여했으며 1994년부터 4차례 ‘KBS 가요대상’ 작곡상을 수상했다.

그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전 멤버였던 이석철 이승현 형제에 대한 폭행 방조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에 김 회장은 판결에 불복해 지난 11일 재판부에 항소장을 냈으며 검찰도 이날 항소장을 제출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