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이 표는 선택하신 자주하는 질문 상세 내용 입니다.
회원 정보
로그인/내정보 관리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자동로그인을 해제할 수 있나요?
17,168
2022.10.05
멜론 로그인 된 상태로 기기를 분실한 경우
- 해당 로그인 된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기기를 로그아웃 시킬 수 있습니다.
- 또한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된 멜론 기기는 모두 로그아웃 되게 됩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 만약 비밀번호를 잊었다면, 비밀번호 찾기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분실한 기기의 로그인 방법이 생각나지 않는다면,
멜론웹사이트에 로그인 한 후
[내정보> 로그인 및 보안]에서 로그인 가능한 계정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계정과 멜론아이디 중 로그인 가능한 계정을 확인해서 비밀번호를 모두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1.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변경
[카카오계정 사이트(https://accounts.kakao.com) > 로그인 > 계정 관리 > 계정 보안 > 비밀번호 변경] 에서 비밀번호를 변경

2. 카카오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카카오계정 사이트(https://accounts.kakao.com) > 로그인>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 재설정

3. 멜론아이디 비밀번호 변경
[멜론 웹사이트, 멜론앱 > 로그인 > 내 정보> 로그인 및 보안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

4. 멜론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멜론 웹사이트, 멜론앱 > 로그인 > 멜론아이디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 재설정

단, 로그아웃이 적용되는데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도움말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