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 "초대형 메가 허브공항 될 것"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이지안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 "초대형 메가 허브공항 될 것" (발표)

지난 2001년 3월 개항한 인천공항의 누적 여객수가 7억명을 돌파했습니다.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국제여객 `톱5`라는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인프라 확장을 통해 인천공항을 연간여객 1억 명 이용이 가능한 초대형 메가 허브공항으로 도약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2.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가맹점 사장님 힘내세요"(행사)

치킨 프랜차이즈BBQ가 가맹점주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BBQ전 패밀리에 수박을 선물했습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삼복더위에 고생하는 전국 패밀리 사장님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수박을 준비했다"며 "직원들과 무더위를 극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3. 로레알코리아, 새 대표에 크리스티앙 아르나이 선임(인사)

로레알코리아는 신임 대표이사에 스페인 국적의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아르나이를 선임했습니다.

신임 아르나이 대표는 15년간 로레알 그룹에서 마케팅, 소매, 경영관리 등 직무를 경험했으며, 2017년부터 라틴아메리카 백화점 사업부 총괄 제너럴 매니저를 맡아왔습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