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체르노빌, 로마 등 넷플릭스 영화 추천 및 요금제와 해지 방법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최근 영화를 보기 위해 계를 한다는 말이 있다. 이는 영화를 좋아하는 학생들과 직장인 사이에 유행하는 것이다. 바로 넷플릭스에 가입하여 여러 명이 함께 돈을 모아 영화를 보는 것을 말한다. 넷플릭스는 최근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어 성공시키면서 많은 소비자를 끌었다. 이에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이들이 넷플릭스에서 영화와 미드, 영드 등 추천 작품을 본다. 더욱이, 한국에서도 드라마 '킹덤'이 넷플릭스에서 유통되었고 영화 '페르소나' 역시 넷플릭스에서 단독으로 공개되었다. 이렇든 넷플릭스는 점차 콘텐츠 시장에 있어서 강자가 되어 가고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넷플릭스 요금제 및 해지하는 방법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및 미드 추천 작품을 함께 살펴보자.

▲키싱부스, 콜미 바이 유어 네임, 퍼펙트 데이트 등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리스트를 찾고 있다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세 편을 알아보자. 먼저, 넷플릭스 영화 추첨 첫 번째는 '키싱 부스'다 키싱 부스는 어린 시절 만나 오랜 시간 단짝 친구였던 두 사람은 축제 아이디어로 키싱 부수를 만들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영화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1순위 꼽히는 영화 '키싱 부스'는 가족과의 불화와 어린아이들 사이에 풋풋한 성장일기를 담고 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및 미드 추천과 인생영화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두 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바로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다. 넷플릭스 영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에는 극악무도한 상사를 대하는 두 명의 비서가 출연한다. 매일 칼퇴를 하기 위해 노력하던 두 비서는 결국 두 상사가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방법을 선택한다.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과 동시에 직장 상사 스트레스에 대해 많은 것을 보여주는 영화다.

▲넷플릭스 영화 및 미드 추천과 넷플릭스 요금제 해지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사 번째는 '퍼펙트 데이트'다. 영화 퍼펙트 데이트는 미래를 위해 대학 입학 에세이와 완벽한 데이트 앱을 개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퍼펙트 데이트'는 남자 주인공이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부자 친구들과 예일대에 집착하고 이에 새로운 인물을 만나 세상의 관점을 다르게 보면서 변해가는 성장 영화다. 이외에도 넷플릭스는 미드 추천으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이전에 인기를 끌었던 콜미 바이 유어 네임, 헬프, 먼 훗날 우리, 로마를 확인할 수 있고 체르노빌, 루시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을 예정이다. 넷플릭스로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며 1개월 무료체험과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