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순위 및 추천 (사진출처=ⓒ넷플릭스 왓이프 예고편 캡처)

최근 넷플릭스 이용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 있는 컨텐츠들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등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넷플릭스 미드 추천-왓이프

넷플릭스 드라마 '왓이프'는 2019년 개봉한 미국 드라마다. 장르는 스릴러로 청소년 관람 불가 판정을 받았다. 주인공 르제 젤위거의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 주목되고 긴장감 있게 흘러가는 스토리가 매력적이다. 돈없이 성공할 수 없는 사회에서 투자가 절실한 과학자와 그 남편에게 미스터리 여인이 거래를 제안하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션과 리사는 그 거래를 자신들의 신뢰와 사랑으로 이겨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생각처럼 쉽지않다. 긴장감있게 흘러가는 스토리를 좋아한다면 넷플릭스 미드 '왓이프'를 추천한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사진출처=ⓒ넷플릭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예고편 캡처)

넷플릭스 미드 추천-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은 넷플릭스 미드 순위에서 빠질 수 없는 드라마다. 뉴욕 연방 여자 교도소에서 복역하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았다. 장르는 코미디로 테일러 쉴링, 우조 압두바, 다니엘 브룩스, 케이트 멀그루 등의 쟁쟁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의 케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 시즌 6까지 나와있어 킬링타임용 드라마를 찾는다면 단연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을 추천한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 (사진출처=ⓒ콜미바이유어네임 스틸컷)

넷플릭스 영화 추천-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아름다운 영상미를 자랑한다.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경과 첫사랑의 감정이 잘 어우러진 영화다. 한적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사랑의 풋풋한 감정, 서정적인 OST를 함께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면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추천한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사진출처=ⓒ나느 악마를 사랑했다 스틸컷)

넷플릭스 영화 추천-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넷플릭스 영화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는 연쇄 살인범 테드 번디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펼쳐진다. 연쇄살인범의 연인의 시선으로 풀어내는 이야기로, 테드번디의 이야기보다 잔혹한 연쇄 살인범의 연인인 리즈의 혼란스러움과 함께 이야기가 진행된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는 다큐멘터리 '살인을 말하다-테드 번디 테이프'와 함께 볼 수 있다.

▲넥플리스 영화 추천 (사진출처=ⓒ넷플릭스 키싱부스 예고편 캡처)

넷플릭스 영화 추천-키싱부스

넷플릭스 영화 키싱부스는 풋풋한 하이틴 영화다. 키싱부스의 여자주인공과 남자주인공은 어릴 때부터 알던 사이다. 하지만 노아은 학교의 인기남이고, 자신의 절친의 형이다. 절친은 형과 이어지지 않길 바랬고, 주인공은 그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된다. 학교 축제에서 키싱부스를 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노아와 엘은 본인들의 마음을 확인하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귀엽고 풋풋한 로맨스를 좋아한다면 키싱부스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