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를 알아보자(사진=ⓒ게티이미지뱅크)

넷플릭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어떤 콘텐츠든지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요금을 내야 하는 콘텐츠는 없다. 넷플릭스 요금제를 신청하면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지도 언제든지 가능하다. 넷플릭스 요금제와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를 소개한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는 동시접속 가능 인원이 4명이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총 세 가지다. 베이식은 혼자만 쓸 수 있는 요금제로 HD 화질과 UHD 화질은 이용할 수 없다. 베이식 요금제 가격은 9,500원이다. 스탠다드는 요금제는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HD 화질은 지원되지만, UHD 화질은 이용할 수 없다. 스탠다드 요금제 가격은 12,000원이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동시접속 가능 인원이 4명이다. HD 화질, UHD 화질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요금제 가격은 14,500원이다.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한다. ‘키싱 부스’는 하이틴 로맨스 영화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여고생의 성장기를 그리고 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역시 하이틴 로맨스 영화다. 과거 짝사랑했던 남자와 우연한 계기로 계약 연애를 시작하게 되면서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버드박스’는 스릴러 영화다. 눈을 뜨고 세상을 바라보면 자살을 하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는 세상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페르소나’는 단편영화 4개를 모은 영화다. 영화마다 감독은 다르지만, 주인공은 모두 아이유가 맡았다. 아이유의 4인 4색 연기를 만날 수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한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대학생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현재 6회까지 공개됐으며, 앞으로 6회가 더 공개될 예정이다. ‘킹덤’은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 작품이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좀비물이다. ‘기묘한 이야기’는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로, 미스터리 스릴러다. 현재 시즌3까지 제작됐다. ‘나르코스’는 악명 높은 마약왕 실화를 기반으로 한 범죄 시리즈다. 콜롬비아 마약 조직의 치열한 권력 다툼과 이들을 막으려는 마약 단속국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