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볼만한 영화를 추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넷플릭스는 다양한 콘텐츠가 많다. 로맨스 하이틴 영화는 꾸준히 올라오는 콘텐츠 중 하나다. 로맨스 하이틴 영화는 여유시간에 부담 없이 보기에 좋다. 심심할 때 볼만한 넷플릭스 로맨스 하이틴 영화를 추천한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시즌2도 나올 예정이다(사진=ⓒ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넷플릭스 인기영화다. 현재 시즌2가 제작 중이다. 이 영화는 주인공 라라 진이 그동안 짝사랑하면서 쓴 연애 편지가 당사자들에게 갑자기 전달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라라 진은 언니의 전 남자친구를 짝사랑했다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옛 짝사랑 상대이자 편지를 받은 남자 중 한 명인 피터와 계약 연애를 시작한다. 계약 연애로 시작된 두 사람의 관계는 점차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키싱부스는 청소년 관람 불가다(사진=ⓒ넷플릭스)

키싱부스

'키싱부스'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여고생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주인공 엘은 리와 둘도 없는 단짝이다. 엘과 리 사이에는 우정 규칙이 있다. 우정 규칙 조항 중에는 서로의 가족과 연애 금지 조항도 있다. 엘은 축제 때 운영한 키싱부스를 계기로 리의 형 노아와 관계가 발전하게 된다. 엘은 우정 규칙 때문에 가장 친한 친구이자 남자친구 노아의 동생인 리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다.



▲'퍼펙트 데이트'는 신작이다(사진=ⓒ넷플릭스)

퍼펙트 데이트

'퍼펙트 데이트'는 주인공 브룩스의 성장 이야기가 중심인 로맨스 영화다. 브룩스는 예일대에 가는 게 꿈이지만 예일대 학비를 감당할 형편이 안 된다. 어느 날, 브룩스는 친구 대신 셀리아와 파티에 참석하고 아르바이트비를 받는다. 그 일을 계기로 브룩스는 맞춤형 파트너가 되어주는 앱을 운영한다. 브룩스의 앱은 순식간에 인기 앱이 된다. 앱 성공을 시작으로 브룩스의 인생은 술술 풀린다. 그는 셀리아의 도움으로 예일대 총장을 알게 된다. 바라던 이상형과 데이트도 하게 된다. 그런데 브룩스의 생각과 달리 계속해서 공허함과 허전함을 느낀다. 브룩스는 자신이 정말 원하는 삶인지 무엇인지 고민하게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