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사진=토스 제공
토스. /사진=토스 제공

9일 ‘분노의 질주: 홉스&쇼’와 관련해 토스 행운퀴즈에 다양한 문제가 등장했다.

토스 행운퀴즈는 먼저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서 MI6의 독보적인 에이스이자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 해결의 중요한 열쇠를 가진 데카드 쇼의 동생 해티쇼 역할을 소화하며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 배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다섯글자 /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정답은 ‘바네사커비’이다.

두 번째 ‘마블 시리즈에서 헤임달로 잘 알려진 이드리스 엘바가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서 맡은 역할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역대급 빌런 캐릭터의 이름은? (네글자)’이라는 문제도 나왔다.

이 문제의 정답은 ‘브릭스턴’이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파이널 예고편에서 데카드 쇼가 질주하는 덤프트럭 아래를 아슬아슬하게 지나치며 선보이는 소름 돋는 카체이싱 작전의 생존확률은 OO대 ◇◇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도 제시됐다.

정답은 ‘6040’이다.

아울러 ‘드웨인 존슨 X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리얼한 격투부터 고공 액션, 카액션까지 눈호강 제대로 하는 올 여름 최고의 액션 O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도 출제됐다.

정답은 ‘빅매치’이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서 역대급 빌런 브릭스턴의 추적을 피해 고향으로 돌아온 홉스! 홉스의 고향인 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세글자 / 한글로 입력해주세요)’라는 문제도 등장했다.

정답은 ‘사모아’이다.

이어 ‘99.9% 완벽히 다른 두 남자가 만나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된 드웨인 존슨 X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개봉일은 8월 OO일!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도 나왔다.

정답은 ‘14’이다.

마지막으로 ‘99.9% 완벽히 다른 두 남자가 만나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된 드웨인 존슨 X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O월 14일 개봉한다!’가 출제됐다.

정답은 ‘8’이다.

한편 네이버에 ‘분노의질주 홉스앤쇼’ 검색 후 영화정보를 확인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