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김규리 책

배우 김규리의 에세이 읽어보셨나요? 어떤책이에요 ?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6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2.12.14 조회수 4,941
질문자지식인 채택
1번째 답변
보험고수
채택답변수 1,521
바람신
프로필 사진

의료, 상해 보험 67위, 보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자신의 주관이 또렷해서 망설이거나 숨김이 없으며, 칭찬이나 환호에 쉽게 들뜨거나 흥분하지 않는 배우 김규리. 그녀는 그런 성격 때문에 오해를 받기도 했고, 힘들고 아픈 순간을 경험하기도 했다. 그래서 그녀에게 서른은 나름대로 겪어야 할 일은 겪으면서 자신에게 갑자기 다가온 일들을 감당해온 시간이다.

그녀는 서른이 되면서 그동안 보지 못한 것들을 보게 되었고, 지나온 시간을 돌이켜보면서 남은 시간을 생각하게 되었다. 누구나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기에 자신의 부족함과 타인의 부족함도 용서하게 되었고, 아무리 노력을 쏟아부어도 결국 안 되는 일도 있다는 걸 받아들이게 되었다. 남에게 잘 보이려고 애를 썼던 20대와는 달리 30대에는 자신을 위해 즐겁게 살기로 작정했다고 한다.

 


 

 

그녀는 이 책에서 화려한 여배우가 아닌, 30대를 보내고 있는 한 여성으로서 막연한 불안감과 두려움에 빠지기도 했고, 가슴 속에 상처의 조각이 박히기도 했으며 뜨거운 고민으로 밤을 지새웠던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담백하게 담아내고 있다. "내 인생은 왜 이럴까?" "나쁜 일은 왜 항상 내게만 생기는 걸까?" 라고 아파했던 시간들이 지나고 나면 어느 순간 자신의 앞에 봄이 와 있음을, 마음의 꽃이 활짝 피어나고 있음을 이 책을 통해 보여주고 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