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궁금한 이야기 Y' 도심주택가 돌덩이 폭행사건, 그는 왜 두 여성을 공격했나


10일 오후 9시 방송될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도심 한복판 주택가에서 벌어진 '돌덩이 폭행' 사건의 진실을 공개한다.

[돌덩이와 피해자만 남은 폭행사건]
 
26살 지영 씨(가명)와 수연 씨(가명)는 그 날의 악몽을 잊을 수 없다고 했다. 지난 1월 14일 밤, 친구 사이인 둘은 오랜만에 만나 늦은 시간까지 함께 시간을 보내고 귀가하는 길이었다. 그런데, 집으로 가는 주택가 골목으로 들어서는 순간, 뒤따라오던 한 남성이 느닷없이 약 20cm 크기의 돌덩이로 두 사람의 얼굴을 가격했다는 것이다!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 저항할 틈도 없이 무차별적으로 가격당할 수밖에 없었다는데... 

갑작스런 폭행으로 치아가 부러지고, 피부가 찢어지는 부상을 당한 두 사람은 수술을 앞두고 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이 급히 현장에 출동했지만, 그 남성은 이미 사라진 뒤였다. 끔찍한 범행을 저지르고 유유히 사라져버린 범인으로 인해 피해자들은 물론, 주변에 사는 주민들까지 공포에 휩싸였는데... 과연 그는 누구인가, 그리고 그는 왜 이런 끔찍한 일을 벌인걸까?

[낯선 남자는 왜 두 여성을 공격했나]
 
경찰이 CCTV를 통해 범인을 추적한 끝에 서대문구에 사는 20대 김 씨가 붙잡혔다. 놀랍게도 피의자 김 씨는 피해자들과 전혀 일면식도 없는 사람이었다. 그런데 김 씨는 끊임없는 경찰의 추궁에도 폭행을 한 적이 없다며 범행을 완강히 부인했다. 이에 경찰이 범행 장면이 담긴 CCTV 화면을 보여주자 김 씨는 영상에 나오는 남성이 본인은 맞지만 그 날 술을 많이 마셔 범행에 대한 기억이 전혀 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CCTV 화면에는 당시 김씨가 미리 돌을 준비해 등 뒤에 숨기고 피해 여성들을 뒤따르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CCTV를 보고도 여전히 범행이 기억나지 않는다는 김 씨. 그리고 이런 김 씨의 태도를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는 두 명의 피해 여성!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이번 주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주택가 돌덩이 폭행사건의 진실을 추적해본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