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이월드 20대 직원 다리 절단 사고…경찰 놀이공원 측 수사

입력
수정2019.08.17. 오후 7:11
기사원문
김병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에서 119구급대원들이 A씨를 구조하고 있다.[대구소방안전본부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지역 놀이공원인 이월드에서 20대 직원이 놀이기구에 끼어 다리를 절단 당한 사고와 관련해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17일 경찰과 이월드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50분께 대구 달서구 두류동 이월드에서 직원 A(22)씨가 롤러코스터 허리케인 놀이기구가 출발 직후 철길 아래로 추락했다.

A씨는 놀이기구 마지막 칸과 뒷바퀴 사이 공간에 서 있다가 다리가 끼여 절단돼 119구급대원들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A씨의 치료 경과를 지켜보면서 놀이공원 관계자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현장 매뉴얼 준수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다"며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당시 근무자들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씨는 긴급 수술을 받았지만 다리 접합에는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네이버에서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할인에 더 할인 주말특가 무료배송,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헤럴드경제 김병진기자입니다. 대구와 경북지역 뉴스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겠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