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새봄님이 저희집에 찾아왔습니다...(어그로성 글)
저는 친할머니랑 같이 지내고 있는 한 시민(?)입니다. 친할머니는 예전부터 키우던 고양이가 있었는데 검정색에 약간 저에게 무심하게 대합니다.

어느날 저는 이른 저녁 새봄님의 유튜브를 보다가 어느세 잠이 들었습니다. 가족들이 대화하는 소리가 저의 귀를 간질여서인지 깊이 잠들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정신을 차려보니 무려...새봄님이 저희집을 찾아왔더군요..? OuO!!!

그러면서 갑자기 하시는 말씀이 어째서 은돌이가 여기에 있냐고 하더군요. OoO?

새봄님은 저에게 그렇게 말씀하신 후에 고양이를 데리고 무심하게 집에서 나가셨습니다.







예... 꿈이었습니다. 하지만 너무나도 생생했기에 어딘가에 이 감정을 표출하기위해 관종이 되어봤습니다.



ps. 참고로 저는 새봄님의 생방송을 자주 못보고 유튜브만 보는 일반인(?)입니다. 새봄님 너무 예쁘네요..덜덜

ps2. 아, 그리고 축구 이기길...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3
  • 채택률89.2%
  • 마감률91.9%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6.16 조회수 323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향기샘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276
수호신 열심답변자 eXpert
프로필 사진

서비스업

#도와기철학관 #풍수와역점 #천도와인생상담

꿈, 해몽 8위, 과학 1위, 초자연현상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집안이나 하는 일등으로 문제나 어려움등을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어질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 꿈입니다.

향기샘님과 자세한 1:1 상담하고 싶다면?
eXpert 상담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일반꿈

1. 꾸신 꿈을 모두 텍스트로 입력을 하며, 꿈풀이 이후 꿈에대한 질문은 두 개까지 받습니다. 2. 꿈은 한가지를 풀이해 드리기 때문에 어떤 질문을 할 지 미리 고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자신이 처한 상황등을 사생활이 침해되지 않는선에서 올려 주시면 꿈풀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4. 답변 후 특이사항이 없으면 10분뒤 완료를 누릅니다. 그럼에도 질문이 있으시다면 거래확정이후에도 질문이 가능합니다. ​

판매가5,000 / 작업의뢰 1

이어지는 꿈(반복되는 꿈)

1. 이어진 꿈을 모두 텍스트로 입력을 하며, 꿈풀이 이후 꿈에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 2. 꿈은 최대 4개까지 올릴 수 있으며 각 풀이에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연관된 상황으로 인식하고 풀이를 진행하니 무조건 꿈을 여러개 올린다고 좋은 것은 아니며 연관된 꿈만 골라서 풀이를 해 드립니다. ​ 3. 질문은 최대 두 가지(2개)까지 받으며 그 이상은 답해드리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어떤 질문을 할 지 미리 고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 4. 자신이 처한 상황등을 사생활이 침해되지 않는선에서 올려 주시면 꿈풀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5. 답변 후 특이사항이 없으면 10분뒤 완료를 누릅니다. 그럼에도 질문이 있으시다면 거래확정이후에도 질문이 가능합니다.

판매가20,000 / 작업의뢰 1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80****
채택답변수 11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재밌네요 ㅋㅋㅋ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