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cc성은창호.png
홈 로이.jpg

             LOW-E GLASS 

a4.PNG
b6.PNG

건축물의 새는 에너지를 잡고, 외관은 더욱 아름답게!

최첨단 시스템과 최신 공법으로 제조하는 KCC 유리는 실내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하여 냉난방 비용을 절약하는 경제성을 갖췄습니다.투명성이 우수한 KCC 투명유리는 건축물의 초고층 및 대형화 트랜드로 적용 비중이 더욱 높아지고 있으며, 건축물의 외장뿐만 아니라 거울, 유리 파티션, 샤워부스, 쇼윈도우 등 인테리어용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칼라유리는 우수한 색감을 제공하고 투과율를 조절하여 직사광선을 차단하고, 우수한 디자인 효과 및 눈부심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KCC의 유리 제품 중 대표적인 고효율 로이 유리는 내구 성능을 높인 신제품 e-GLASS HD 로 에너지 절감 효과는 물론 오랜 시간의 효율을 자랑하는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KCC 판유리는 높은 평활도와 매끈한 질감, 강한 내구성으로  고품질이 요구되는 건설현장에 사용됩니다. 

KakaoTalk_20190306_170455642.jpg
kcc성은창호.png
11.PNG

국내에서 직접 원판유리를 생산하는 기업은 KCC와 한글라스가 유이 (有二)하며, 종합건축자재 회사로서는 KCC가 유일합니다. 

투명유리

칼라유리

솔라유리

로이유리

​반사유리

TPG

로이.PNG
이맥스.PNG

건축물의 여러 부분 중 에너지 소모가 가장 많은 곳이 바로 창호 입니다. 로이유리는 겨울철 창호를 통해 태양복사열을 실내로 투과 시키고 내부에서 발생하는 난방열을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함 으로써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KakaoTalk_20190306_183950684.jpg
E-GLASS
    1. 에너지 절감 효과

    2. 우수한 단열성능으로 겨울철 난방비 절감이 가능합니다.

    3. 탁월한 결로 예방 효과

    4. 우수한 단열성능으로 겨울철 유리 표면 이슬 맺힘 예방효과가 뛰어납니다.

    5. 완벽한 자연과의 조화

    6. 마치 코팅하지 않은 유리처럼 맑고 투명하여 주변의 어떠한 환경과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7. 쾌적한 실내환경 제공

    8. 가시광선 투과율이 높고 창문 주위의 냉복사를 차단하여 포근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KakaoTalk_20190306_183950484.jpg
E-MAX
    1. 쾌적한 실내 온도 유지

    2. 일반 복층유리 대비 약 30% 단열성능 우수하여 냉난방비 절감이 가능합니다.

    3. 우수한 단열성능

    4. 강력한 단열성능으로 겨울철 난방부하를 경감시켜 드립니다.

    5. 뛰어난 태양열 차단 성능

    6. 태양복사열 차단 성능이 우수하여 여름철 냉난방부하를 경감시켜 드립니다.

    7. 탁월한 결로 예방효과

    8. 우수한 단열성능으로 겨울철 유리 표면 이슬 맺침 예방효과가 우수합니다.

    9. 쾌적한 주거환경 제공

    10. 태양열 차단 효과 및 단열효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