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더 따뜻한 손` 실검 등장,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정답은?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여에스더 더 따뜻한 손'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궁금증을 낳았다.

19일 오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여에스더 더 따뜻한 손'이 등장했다. 예방의학 박사 여에스더가 대표로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는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손길을 건네는 따뜻한 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에스더포뮬러와 함께 이날 "실시간 초성퀴즈. 고객님들과 함께 만들어온 숫자 ㅊㅂㅇㅅㅁㅂ"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사진에는 에스더포뮬러의 대표인 여에스더가 환한 미소로 초성퀴즈가 담긴 팻말을 들고 있다.

이 퀴즈의 정답은 '칠백오십만병'이다. 에스더포뮬러의 대표 제품인 '여에스더 유산균 클래식'이 출시 이후 750만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것을 뜻한다. 캐시슬라이드 첫 화면 초성퀴즈 이벤트를 클릭한 뒤 하단 부분 '정답 제출하기'를 클릭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문제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하고 있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캐시슬라이드 캡처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