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의 ‘마마무 다이어트 뺄래 시리즈’(아침에뺄래1, 점심에뺄래2, 저녁에뺄래3)가 NS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한편 전속 모델인 그룹 마마무는 신년 특집 [너의 이름은2]에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화제가 되었는데, 이렇듯 “믿듣맘무” 마마무와 NS홈쇼핑의 매진을 기록한 에버비키니의 성공적인 행보 또한 함께 눈길을 끌고 있다.

에버비키니의 뺄래시리즈는 ▲아침에뺄래1 ▲점심에뺄래2 ▲저녁에뺄래3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하루 세번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 3종, 배변 기능성 성분 1종, 14종 영양기능성 성분 등이 첨가돼 있어 다이어트 시 부족한 영양까지 보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뺄래 시리즈의 런칭부터 매진까지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더욱 다양한 루트와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계획을 밝혔다.

에버비키니의 ‘뺄래시리즈’ 구입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전국 랄라블라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