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번에 엘포인트 캐시비 교통카드를 샀...
비공개 조회수 3,589 작성일2018.09.29
이번에 엘포인트 캐시비 교통카드를 샀는데요

1. 롯데 계열사에서 이 카드로 결제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데 그럼 이 카드에 충전할 때 엘포인트 따로 캐시비 따로 충전하나요? 아니면 그냥 충전하고 그 금액으로 엘포인트로 결제, 캐시비로 편의점에서 결제 둘 다 할 수 있나요?

2. 만약 1번이 가능하다면 편의점에서 충전한 금액으로 롯데시네마 등 롯데 계열사를 가서 이 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3. 캐시비에 이미 카드가 등록 되어 있는데 엘포인트 카드는 아니예요. 두 개 등록 가능한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십니까 캐시비 지식파트너입니다.


L.POINT 적립 기능이 있는 캐시비 카드는 캐시비와L.POINT 모두 가입한 경우에 한해 월 전체 사용 금액의0.2%가 익월15일 내에 일괄 적립됩니다 (, 100P이상의 경우에만 적립 가능)
캐시비 홈페이지에 추가로 카드 등록하시고L.POINT 등록도 하시면 됩니다.
                
캐시비를 사용하실 때는 일정 금액(현금)충전 후 아래 사용처에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교통]
캐시비는 전국(사용불가지역 제외) 버스,지하철,택시,시외버스(경기,경남,충남)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유로도로 및 터널에서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불가지역: 안동,통영,거제,창녕,고성,남해,하동,산청,함양,거창,합천
[유통]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미니스톱 등), 유통점(롯데슈퍼,롯데마트 등), 식품점(엔젤리너스,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나뚜르팝,던킨도넛,빚은,파스꾸치,크리스피도넛 등),기타(주차장,자판기,구내식당,종량제 등)에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가맹점 사정에 따라 사용이 불가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시면 평일 오전9~오후6시 캐시비 고객센터(1644-0006)로 전화 주셔서 친절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고맙습니다.

2018.10.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