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천 - 달라스 경유 - 엘파소 가는길 모든 심사를 알고싶어요

인천 출발하여 달라스를 경유해서 엘파소까지


70세가 넘은 아버지께서 혼자서  엘파소가지 가셔야하는데  무지 걱정입니다.


1 . 입국신고서와 세관신고서는 어떻게 작성해야하는지  이 신고서는 어디서 주는지요 


2. 엘파소에서 입국심사를 받게되는건지요 


3. 입국심사시 입국 질문은 어떻게 되는지요


4, 이스트 비자를 미리 발급을 받아서 가는게 맞는건지요


5. 달라스에서 내리셔서 어디로 이동하며  어떻게 환승까지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는지요


6. 짐은 언제 어떻게 어디서 찾아서 다시 붙여야하는지요


7. 오실때는 갈때와 같은 방법으로  오는건지요


부득이 혼자 보내드려야해서 너무 불안하여 여러분의 답변  정보 부탁드립니다.


상세히 좀 알려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0
  • 채택률56.3%
  • 마감률68.8%
닉네임love****
작성일2018.10.05 조회수 530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나바호킴 여행카페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269
절대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2023 여행 분야 지식인

미국 1위, 항공사 10위, 해외여행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1 . 입국신고서와 세관신고서는 어떻게 작성해야하는지  이 신고서는 어디서 주는지요 

입국신고서는 폐지 되어 더 이상 작성하지 않고 세관신고서만 한부 작성 하면 됩니다. 
이것은 항공사 마다 다른데 인천 공항 항공사 카운터에 배치 되어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은 비행기 기내에서 주게 됩니다. 대한 항공 경우에는 기내에서 줍니다. 
여기를 눌러 미리 보고 작성해 가면 됩니다. 입국신고서는 작성하지 않고 푸른색 세관신고서만 미리 캡쳐해서 적어 드려서 기내에서 승무원에게 부탁해서 옮겨 적어 달라고 하면 됩니다. 

2. 엘파소에서 입국심사를 받게되는건지요 
3. 입국심사시 입국 질문은 어떻게 되는지요

미국 입국심사는 달라스에서 도착해서 2층으로 가서 심사를 하고 1층으로 내려가서 짐 찾아야 하는데 아래 내용을 보시고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환승은 아래 방법대로 하면 됩니다. 

달라스 도착하면 D 터미날에 내려서 3층으로 올라 간 후에 이동해서 입국 심사장으로 갑니다. 모두 한 길로만 가게 되어 있습니다. 한층 내려가서 그곳에서 입국 심사를 하고 다시 한층 내려가서 짐을 찾아야 합니다.  ESTA로 가는 경우에는 입국 심사장 들어서면 위에 사인이 있는데 ESTA 란 것만 보고 가서 줄 서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에서 노란 사인을 보고 그곳으로 가서 줄 서서 세관 신고서 작성 한 후 입 심사관 에게 가면 됩니다. 







짐을 찾은후에 모두 AA를 타고 가시는것이니 바로 국내선 짐  붙이는 곳에 짐을 주고 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그곳으로 올라가서 오른쪽에 보안검사  받는 곳으로 가서 인천에서 미리 준 2장의 티켓중 사용하지 않은 티켓과 여권을 보여주고 보안검사를 받습니다. 

2층터미날 안으로 보안검사를 받고 들어가시면 터미날 안의  천정 사인에 보면 SKYLINK가 있는데 그것을 찾아서 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된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위층으로 올라갑니다. 오른쪽 상단처럼 SKYLINK라고 쓰여진곳으로 가면  됩니다.

 


 

 

 올라가는 입구는 아래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그곳에서 아래 사진과 같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위로 올라가면 모든 터미날은 위와 같이 되어 있는데

 


 

 

타는곳이 왼쪽과 오른쪽으로 되어 있는데 서로 반대로 돌게 되어 있어서 타고갈 터미날에서 내려서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게이트를 찾아가면 됩니다.

 

오른쪽으로 타면 A와 B를 먼저 가고 ( 열차는 순환 열차라서 한바퀴돌아서 제자리로 가기도 합니다.)

왼쪽은 C와 E를 먼저 돌아서 A와 B로 가게 됩니다.

 


 

각 터미날은 2번 정차하는데 번호가 다르니 가장 가까운 번호에서 내리면 됩니다.

 

그리고 티켓에 나온 터미날에서 내려서 아래층으로 내려서 가서 게이트를 찾아가서 비행기를 기다려서 탑승하면 됩니다.


입국심사에서 주로 하는 것은 왜 왔는지? 얼마나 있을 것인지 ? 어디로 가는지 등을 물어 보게 되는데 연세가 많으신 분은 까다롭게 하지 않으므로 편지지에 간단하게 내용을 적어서 주시고 그것을 보여 드리라고 해도 됩니다. 

4, 이스트 비자를 미리 발급을 받아서 가는게 맞는건지요

ESTA는 반드시 받아야 미국행 비행기를 탈 수 있고 미국에 입국 할수 있는데 여기를 눌러  그것을 보고 작성하고 마지막에 14불내고 승인 받으면 됩니다. 프린트 해서 올 필요 없습니다. 

5. 달라스에서 내리셔서 어디로 이동하며  어떻게 환승까지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는지요

달라스에서 가는것은 달라스에서 엘파소로 가는 것이 어느 항공 몇시 비행기로 가는지 알아야 몇번 터미날로 가는지 정확하게 알려 드릴 수 있는데 우선 2번 방법을 보고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6. 짐은 언제 어떻게 어디서 찾아서 다시 붙여야하는지요

달라스 도착하면 모두 3층으로 올라가서 이동해서 ( 모든 승객이 가는대로 가면 됩니다. ) 그리고 2층으로 내려가서 입국심사 하고 1층으로 내러서 짐 찾아서 세관검사하고 유리만 나오면서 11시 방향에서 다시 붙이면 됩니다. 

7. 오실때는 갈때와 같은 방법으로  오는건지요

올때와 갈때는 다릅니다. 
한국으로 갈시에는 입국, 출국심사가 없어서 모두 한번에 결재해서 산 티켓으로 가시는 경우 엘파소에서 짐을 붙이면 바로 인천으로 가게되므로 달라스에서 내리면 4층으로 올라가서 스카이링크라는 무인 전철을타고 D터미날에서 내린후 2층으로 가서 그곳에서 티켓을 보고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가 떠나는 게이트로 가서 비행기를 타고 가면 됩니다. 

불안 하시면 지금 사신 비행기 티켓 ( 이름, 티켓 번호등을 지우시고 )을 다시 올리시면 더 정확하게 알려 드릴터이니 다시 올려 보십시요.

이 답변은 답변 작성일 기준으로 답변 한 것이므로 오랜 시간이 지나면 답변이 바뀔 수도 있으므로  검색으로 답변 참고를 할 시에 사안이 중요한 경우에는 꼭 답변 한 날짜를 보시고 새로운 정보 인가를 확인 후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8.10.05.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