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같이펀딩' 유준상의 진정성, 시청자 울리다! 그의 도전이 아름다운 이유

유준상의 진정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MBC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에서 첫 번째 프로젝트의 주인공으로 나선 배우 유준상이 진정성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같이 펀딩’은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같이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김태호 PD의 새 예능이자 크라운딩 펀딩을 소재로 하여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유준상은 올해 3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풍상 역을 맡아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2019년 상반기를 유준상으로 가득 채웠다. 상반기 드라마였음에도 불구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로 일찍이 연기 대상의 후보로까지 거론됐던 유준상은 이후 뮤지컬 ‘그날들’에서 뮤지컬 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건히 했다.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음악 영화 ‘아직 안 끝났어’의 감독으로 전주국제영화제에 참여한 것은 물론 최근에는 단독 콘서트 ‘그냥…좋은데’ 역시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열정 부자다운 행보를 보였다.

다재다능한 유준상의 새로운 도전은 예능, 그리고 크라운딩 펀딩으로 이어졌다. 첫 방송부터 유준상은 동안 비주얼과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지하게 예능 트렌드를 분석하는 모습은 웃음을 유발했고, 펀딩의 아이템으로 국기함을 선정한 유준상의 진심은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전생에 독립투사였을 것이라고 말한 유준상은 배우 홍은희와의 결혼 역시 남달랐다. 삼일절에 맞춰 직접 제작한 태극기를 걸고 결혼식을 진행한 것. 신혼여행을 상해임시정부로 다녀온 유준상의 애국심은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국기함을 제작하기 위해 역사 강사 설민석을 만나 진관사와 초월 스님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유준상의 눈물과 진심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고, 그 결과 국기함은 추가 수량까지 모두 판매되어 하루만에 1차 예약 펀딩이 마감되는 기염을 토했다.

개념 배우 유준상의 진심이 묻어난 아이템 선정과 국기함 제작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은 그 자체로 감동적이었다는 평이다. 대중들과 함께 하는 유준상의 새로운 도전에 뜨거운 응원이 계속되고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내 아이돌의 BEST PICK
▶ iMBC연예의 독점기사 보러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