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애용하고 있는 커피맛 몸매 관리 아이템으로 알려진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가 오늘만 특가 100원의 행복 이벤트와 캐시슬라이드 이벤트와 더불어 GS홈쇼핑 생방송을 앞두고있다.  

오늘만 특가 100원 이벤트는 16시~21시 정각 각 100명에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만 특가 100원의 행복 이벤트는 색다른 곤약젤리 망고, 색다른 곤약젤리 파인애플, 뺄래1~3, 콜레로뺄래 등 6개의 에버비키니 인기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는 여름을 맞아 캐시슬라이드 퀴즈 이벤트를 두 가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버비키니의 캐시슬라이드 문제는 '화사의 몸매관리 음료는? ㅃㅈㄹㅋㄴ', '콜비는? ㅋㄹㄹㅃㄹ와 비울래를 합친 말' 두 문장의 초성으로 단어를 맞추면 된다. 두 퀴즈 모두 에버비키니 베스트셀러 제품명으로 되어있다.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는 모두에게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준다.  

캐시슬라이드 이벤트와 동시에 19일 오후 2시40분부터는 GS홈쇼핑을 통해 '빠질라카노'를 생방송 한다.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는 빠질라카노는 12주분 6박스와 24주분 12박스 '초대박'으로 구성됐다.  

에버비키니의 '빠질라카노'는 정제된 알약 형태가 아닌 음료 형태인데다 찬물에 잘 녹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함유로 체지방을 줄이는 것은 물론 비타민B1과 판토텐산으로 건강까지 더했다.  

캐시슬라이드 퀴즈로 나온 또 다른 제품 '콜레로뺄래'는 '비울래'와 함께 섭취시 원활한 배변활동으로 인해 체중감량 속도가 빠른것으로 유명하며, 최근에는 시크릿 전효성이 몸매관리템으로 애용해 주목을 끌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빠질라카노 홈쇼핑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만큼, 홈쇼핑 방송을 기다려주신 소비자분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오늘만 특가 100원의 행복 이벤트와 GS홈쇼핑, 더불어 캐시슬라이드 이벤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이번 빠질라카노의 오늘만 특가 100원의 행복 이벤트와 캐시슬라이드 이벤트와 GS홈쇼핑 판매에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GS홈쇼핑 공식몰 또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