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마마무다이어트 할인해서 샀는데


동생이 마마무다이어트 해서 성공해서 저도 에버비키니 사사(44)데이 할인할 때 사서 지금 받았거든요

. 근데 동생을 뺄래시리즈 먹었다는데 전 콜레로뺄래 비울래만 사사(44)데이 세일해서 샀는데 이것도 효과 있을까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juch****
작성일2018.06.29 조회수 4,359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둥둥둥
채택답변수 707받은감사수 1
초인
프로필 사진

건강식품, 의약외품, 건강에좋은음식, 치평동 2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 반가워용>< 저도 지금 마마무다이어트 중이에요!! 전 랄라블라에서 뺄래시리즈도 사서 먹어보고 선생님처럼 이번 화사 사사데이 때 콜레로뺄래 비울래 할인해서 이번달은 그거 먹고 있는데 전 두개 다 효과 봤어요!

효과가 없을 수 없는게 식품안전처에서 다이어트 효과 인증 받은 각각 다른 성분들로 만들어져서 진짜 빠졌어요! 대신 야외 활동이 많아서 가방에 넣어 다닐 일이 많으면 뺄래시리즈가 더 편하고 특히 변비가 심하시면 콜레로뺄래비울래 세트 드시는게 더 편할거에요! 저는 에버비키니 다이어트보조제가 그냥 살만 빼주는 성분만 있는게 아니라 종합영양제 성분까지 들어있어서 따로 영양제 안먹어도 되고 영양제가 같이 있어서 그런지 부작용도 없고 완전 좋아요!! 마마무다이어트 성공하세용!




(두개 다 먹었다는 인증!! 뺄래시리즈는 다 먹고 화분으로 쓰고 사사데이 때 산 콜레로뺄래 비울래 인증!!)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gb3e****
채택답변수 1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있음. 콜레로뺄래랑 비울래랑 초코로아노 세트로 된거 먹어봄. 2달 먹고 3키로 뺐었음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