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뮬라웨어 레깅스데이



'뮬라웨어 레깅스데이'가 진행 중인 가운데 실제 제품을 구매 소비자가 작성한 리뷰가 주목받고 있다.




19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뮬라웨어의 홈페이지에는 '레깅스데이' 시작을 알리는 홍보 글이 게재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제품에 정상가의 1/2에 못미치는 가격표를 붙여 판매하는 것이 주 내용이다.


이에 많은 이들이 구매를 고려하기 시작하면서 먼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이들의 리뷰로 시선이 모이고 있다. 제품 실구매자 중 다수는 "Y존 끼임이 없다" "탄력이 좋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일부의 경우 "정 사이즈로 구매 시 타이트한 감이 들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뮬라가 '뮬라웨어 레깅스데이' 이벤트를 19일 진행한다. 

이번 '뮬라웨어 레깅스데이'에서는 ▲NEW 시그니처 원단 체험단 퀴즈 이벤트와 ▲뮬라웨어 레깅스 2만원 특가 이벤트가 각각 진행된다. 


NEW 시그니처 원단 체험단 이벤트에서는 퀴즈를 맞추면 1000명에게 해당 원단을 이용한 시그니처 레깅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체험된 기회를 제공한다. 



19일 간편송금서비스 토스에서는 '뮬라웨어 레깅스데이' 행운퀴즈가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번째 문제는 'NEW 시그니처 원단 출시 기념 '뮬라웨어 레깅스데이' OPEN. 단언컨대 가장 완벽한 레깅스는 뮬라웨어 입니다. 개발기간 □년 △개월, 설비투자 ☆☆억, ◇◇◇번이 넘는 실험을 통해서 노블럭스 원단을 개발해내었고 런칭을 앞두게 되었습니다. □+△+☆☆+◇◇◇ 더한 숫자는?'으로 정답은 '227'이다. 




두번째 문제는 '심혈을 기울여 만든 NEW 시그니처원단의 레깅스는 □□□□□의 기준을 바꿀꺼라 확신!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국내레깅스'이다. 


세번째 문제는 '몸매보정만이 아닌, □□□□ 걱정없이 편안하게 입을수 있는 레깅스. 오직 여성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한 뮬라웨어'로 정답은 '여성질환'이다. 


네번째 문제는 '딱 붙지 않아 부담이 없는 레깅스며, 다리가 길어보이는 부츠컷으로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주는 레깅스 상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ㅇㄷㅇ ㅍㄹㅇ ㅍㅊ'으로 정답은 '업다운플레어팬츠'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NEW 시크니처원단 체험단 1,000명의 이벤트 응모기간은 □□□□□□까지 댓글을 남겨주시는 크루님들께 혜택을 드립니다'로 정답은 '체험단충원시'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뮬라웨어 레깅스데이의 '2만원 특가'는 온라인스토어 및 백화점, □□□□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로 정답은 '카페뮬라'이다. 


한편 이날 뮬라웨어는 시그니처 원단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뮬라웨어 레깅스데이'에서는 뮬라웨어 레깅스 전제품을 2만원이라는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에어 라이트 노컷팬츠 블랙 ▲에어 라이트 노컷팬츠 인디고 블루 ▲에어 라이트 노컷 팬츠 스모크 등이며, 뮬라웨어 홈페이지에서 '뮬라 2만큼 사랑하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행사 대상 제품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뮬라웨어 '레깅스데이'는 총 275종의 프로모션 제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