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노브랜드버거 위치는? 인증샷·리뷰 보니 "가성비↑" "사이드 메뉴 만족"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혜진 기자 lhj@imaeil.com]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버거'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노브랜드버거 제공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버거'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19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노브랜드버거 1호점인 홍대점을 정식 오픈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마포구 홍익로 25다.

노브랜드 버거는 서양식 패스트 캐쥬얼 푸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햄버거 전문점이다. 노브랜드 버거는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6월부터 운영해 온 버거 브랜드 '버거플랜트'를 리뉴얼 한 브랜드다.

시중에서 판매 중인 햄버거에 비해 약 20% 두꺼운 패티를 사용한 것이 특징. 그러나 가격은 저렴하다.

신세계푸드는 다른 버거 브랜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을 경쟁력으로 내세웠다. 가격은 단품 1900(불고기버거)~5300원(미트마니아), 세트 (햄버거·감자튀김·음료) 3900~6900원 선이다.

노브랜드버거 오픈 후 각종 SNS에는 노브랜드버거 방문 인증샷과 함께 리뷰(상품평)가 올라오고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두꺼운 패티와 감칠맛나는 소스가 만족스러웠다"는 반응이 주를 이룬 가운데 "싸면 뭐해. 맛이 없다"는 반응도 일부 나왔다. 피자바게뜨, 소떡롤 등 사이드 메뉴에 대해 만족감을 표하는 네티즌도 있었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