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안젤리나 졸리, '연대 입학' 매덕스와 서울 시내 포착 '다정한 母子'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큰아들 매덕스가 서울 시내에서 목격됐다.

두 사람은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쇼핑했다. 여의도 IFC몰을 비롯해 종각역 인근 한 고깃집에서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한 누리꾼은 SNS에 "내가 늘 다니는 길거리에서 우연히 안젤리나 졸리를 마주칠 확률은? #안젤리나 졸리 우리 매장 방문"이라는 글과 함께 안젤리나 졸리와 매덕스의 뒷모습을 촬영해 올렸다.

커뮤니티에도 두 사람의 사진이 올라와 관심을 입증했다.

안젤리나 졸리의 아들 매덕스 졸리 피트는 연세대학교에 입학한다. 앞서 안젤리나 졸리와 매덕스는 지난해 11월 연세대학교를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연세대학교는 지난 5일 "매덕스 졸리 피트가 외국인 전형으로 합격했다. 오는 9월 첫 학기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 연예매체 피플은 졸리 측근의 말을 빌려 매덕스가 연세대에서 생화학을 전공한다고 밝혔다. 소식통에 따르면 매덕스는 여러 대학에서 입학 허가를 받았고 그중 연세대를 선택했다. 이미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덕스는 안젤리나 졸리가 캄보디아에서 입양한 아들이다. 전 남편 브래드 피트와 지난 2014년 결혼했고, 지난해 4월 이혼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인스타그램, 온라인커뮤니티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