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안젤리나 졸리, 연세대 입학 앞둔 매덕스와 韓 시내 활보…SNS상 목격담·사진 화제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장남 매덕스의 연세대학교 입학을 준비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가운데 이들의 목격담이 SNS를 통해 퍼지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18일 매덕스와 함께 한국에 입국했다. 이튿날 이들은 통역사 한 명만을 대동한 채 서울 시내 곳곳을 누볐다.

안젤리나 졸리와 매덕스의 모습은 2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및 목격담에 따르면 두 사람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백화점, 고깃집 등을 찾았다. 쇼핑백을 든 안젤리나 졸리가 매덕스와 거리를 거닐고 있는 모습부터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매덕스는 오는 9월 연세대 언더우드국제대학(UIC) 언더우드학부로 입학해 생명과학공학을 전공할 예정이다. K팝 팬으로 알려진 매덕스는 미국 내 다른 학교 합격 통지에도 연세대학교 입학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세대에 따르면 9월 입학 신입생들은 오는 26일 입학 행사에 참석한 뒤 이틀간 OT(오리엔테이션)를 받을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음악이 있는 곳을 취재합니다. 가요·공연계 소식을 빠르고 바르게, 그리고 흥미롭게 전하겠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