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라스' 이동우·장영란·원흠·조나단, 감동+솔직+웃음 'TMI 토크'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라디오스타' 이동우, 장영란, 노라조 원흠, 조나단이 '선을 넘는 토크'로 웃음을 안겼다.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선을 넘는 녀석들' 특집으로 이동우, 장영란, 노라조 원흠, 콩고 왕자 조나단이 출연했다.

이동우는 최근 8년 동안 진행했던 라디오에서 하차했다. 원고 없이 라디오를 8년 동안 진행했던 이동욱은 "암기력이 절로 상승했다"며 "원고를 읽어주면 바로 외워지더라"고 말했다. 원흠의 목격담까지 더해지니 그의 능력이 더 위대해 보였다. 이동우는 "10년 정도 하면 누구나 그런 능력이 생기는 것 같다"면서 "입금이 되면 다 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 안겼다.

원흠은 신곡 '샤워'에 맞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이동우은 "안보이니까 상상을 하는데, 모습이 짠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때 김국진은 "조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고, 원흠은 "나는 정말 행복하다. 근데 주위에서 짠하다고 한다"해 폭소를 자아냈다.

'라스' 마니아라는 조나단은 "윤종신 형님을 좋아한다. SBS '패밀리가 떴다'를 한국에서 처음 봤는데, 너무 재미있게 봤다"며 팬심을 고백했다.

이동우와 김구라는 SBS 공개 개그맨 2기 동기 사이다. 이동우는 김구라에게 "미안함 반, 존경스러움 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바로 주목을 받았다. 현동이는 염경환과 활동을 했다"면서 "주변에서 '저 아이를 위해서는 진심으로 빨리 그만두기를 바란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동우는 "그때 나 역시도 그렇게 봤다. 그래서 미안하다"면서 "하는 것 마다 안 됐다. 이후 내가 실명을 하게 되고 현동이가 잘 됐다"고 했다. 특히 이동우는 "이유를 분석을 해 봤는데, 신인 때 현동이는 항상 신문을 갖고 다녔다. 방송을 보면 볼수록 방대한 지식과 상식이 어마어마한 경쟁력을 갖춘거다"고 설명했다.

또한 장영란은 안영미에게 질투를 느낀다고 털어놨다. 김구라와 장영란은 현재 MBC '마리텔'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에 장영란은 "영미 자리에 내가 있어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동우는 가수 웅산의 추천으로 재즈보컬리스트로 변신했다. 이동우는 "재즈를 하면 더 행복하게 살 수 있을거다"는 웅산의 말에 확신을 갖고 도전했다. 이동우는 손으로 리듬을 타면서 연주자들과 교감했다.

원흠은 노라조에 합류 하기 전 속아서 중국에 갔다고. 원흠은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중국으로 넘어갔다"면서 "사장님이 공연이 100회가 잡혀 있고, 회당 백만원 씩 받을 수 있다더라. 망해도 1억 원을 벌 수 있어서 갔다"고 했다. 그러나 그는 "막상 갔더니 6개월 동안 아무것도 없었다. 사기였다. 오히려 생활비를 우리가 냈다. 6개월 동안 집에서 우리끼리 연습했다"고 떠올렸다. 또한 원흠은 중국에서 아오이 소라와 그룹 활동을 했던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다.

조나단을 방송인으로 만든 '인간극장'. 조나단은 "한달 동안 촬영을 했다. 일주일 동안은 가식으로 촬영을 했다"면서 "그런데 너무 불편해서 나중에는 진짜 모습으로 촬영을 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동우는 꾸준히 연극 무대를 밟고 있다. 그는 "대본을 다 녹음을 한다. 들으면서 암기 한다. 정말 오래 걸린다"면서 "동선도 외워야 하는데, 그것도 정말 어렵다"고 떠올렸다.

또한 이동우는 철인 3종 경기에도 도전했다. 이동우는 매니저가 '철인 3종 경기 나가보실래요?'라고 물었고, 이동우는 말도 안 된다는 생각에 고민 없이 바로 포기했다. 그러나 그때 매니저가 "꼭 완주 해야 됩니까?"라고 했고, 그 말이 이동우의 마음을 움직였다. 3~4개월 동안 하루 8시간 씩 훈련을 했고, 완주에 성공했다.

조나단은 한국에 와서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됐다고 털어놨다. 조나단은 "콩코 왕자라고 불러 주신다. 아버지가 부족에 대해 설명해주셨다. 자존감이 올라갔다"면서 "아프리카는 나라 개념보다는 부족 개념이다. 아프리카에서 오신 분들은 '저도 왕족인데요'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장영란은 제왕절개 할때도 아이라인을 하고 들어간 사연, 이동우는 14살 딸에게 잔소리를 듣는 사연 등도 공개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