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조국 딸 아들 다 문제 있는데 이런 사람을 왜 후보자로 넣었죠??
조국 딸 포르쉐타는 사진과 낙제 당하고 유급까지 당했는데 장학금 1200만원 받았으면 의대 장학금이라는건 진짜 공부 잘하는 사람들끼리 경쟁해도 따기 힘든건데 낙제생에 유급생이 받는건 말이 안되고 조국 아들도 5차례 입영 연기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어떻게 이런 깨끗하지 못한 과거를 가진 전 청와대 민정수석 조국을 법무부 장관 후보자로 넣었는지 충격적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자로 넣은거겠죠?? 더불어민주당이랑요..

좌파 좌좀들은 도대체 내로남불을 왜 이렇게하는건지요??

그냥 조국 청문회 일정 시작하기도 전에 박살날 분위기입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51
  • 채택률73.6%
  • 마감률74.4%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8.20 조회수 74,553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지식인 채택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2%최근답변 2019.09.07.
물신
프로필 사진

조국 딸 장학금과 아들.. 조국은 서민코스프레를했지만 딸은 포르쉐타고 아들은 입대 연기.. 낙제에 유급했는데도 몇년 동안 부산대 의전원 의대에서 장학금 1200만원.. 중국계 기업의 뒤에 조국 75억 사모펀드 투자.. 조국 사노맹(남한사회주의노동자동맹) 사건.. 게다가 조국은 방학 중에 월급타고..

정말 전형적인 내로남불 좌파입니다.. 진짜 저런 사람을 처음부터 후보자로 넣은 민주 세력도 이해가 안되고 바보같고 더 충격적인건 조국 자신은 자기 자녀와 자신에 대한 깨끗하지 못하고 정직하지 못한 과거를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법무부 장관할려다가 청문회 시작도 전에 박살나고 있다는겁니다..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이기적일 수 있는지?..

게다가 청와대 전 민정수석 출신이 법무부 장관하는건 삼권분립을 위반하는 행위입니다.

조국 자녀 교육 내로남불, "외고생이 대학에 갈때 자신이 선택한 어문 전공으로 진학하도록 강한 정책을 추친해야한다", 정작 조국 수석의 딸은 외고에서 이공계대학에서 의학전문대학원으로 갔다.

조국 딸 조민희와 조국 아들 조민 사진, 조원, 부산대 의전원 학생 동기들의 증언, 2주만에 의학 논문 1저자까지되었다, 소천장학회에서 장학금 지급

4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50%최근답변 2024.04.19.
달신
프로필 사진

조국 딸 낙제하고도 장학금 특혜 의혹은 논란이 있습니다.

지도교수 부산의료원장이 지급한 장학금이고 조국은 관여한바 없다고 해명하였는데

부산의료원장 말로는 가정형편때문에 주는 학교 공식장학금이 아니라

학업을 그만둘 뻔한 학생에게 주는 격려금 차원의 장학금이라고 설명하였고

조국 딸만 준게 아니고 15명 정도 더 주었다고 해명하였습니다.

장학금 문제는 추가적인 조사와 해명이 더 나와봐야 판단할 수 있겠네요

조국 본인이 저지른 불법 행위는 없지만

가족들 관련해서는 계속 의혹이 나오고 있는데

한국당이 비방하는 소리를 무조건 맹신하면서 무조선 좌좀이니 막말하는 것은 깬 시민이 아닙니다.

반대 해명 글도 읽어보고 양쪽 의견을 비교를 해봐야하는것이죠

조국은 군사정권하에 학생시절, 사회주의노동자동맹(사노맹)사건에 연루된 전력도 논란입니다.

사노맹은 폭력 반란 단체로서 보안법 처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학생 시절에 독재에 반대하고 노동자 중심의 사회주의단체에 잠시 몸담았던 것으로서

나중에 국제 인권단체 앰네스티가 반란은 증거가 없다면서

사노맹 연루자들을 양심수로 지정했고 이명박 정권때 민주화운동가로 판정을 했습니다.

청년 학생들이 추구한 노동자 중심의 사회주의는 북한 공산 독재와 똑같은 것으로 보면 안 됩니다.

게다가 자유한국당 보수세력들은 조국이 사회주의 단체에 연루된 전력을 그렇게 문제로 삼으면서

박정희 남로당 전력은 왜 비판하지 않는지 묻고 싶습니다.다.

그렇게 반공정신이 투철하다는 사람들이

남로당 출신 박정희는 빨갱이로 비판하기는커녕 보수의 뿌리요 상징으로 떠받드는 것은 무슨 논리입니까?

남로당은 사노맹처럼 민주화를 위한 단체도 아니고 완전히 100% 공산당 조직입니다.

그래서 남로당 공산당원들은 모두 사형 받았습니다.

하지만 박정희만 같은 남로당 동지들을 모두 밀고를 한 덕분에

혼자만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에 비해 조국은 남로당 같은 공산당 조직에 가입한 것도 아니고 북한과 공산주의를 찬양한 적도 없습니다.

오로지 독재를 비판하고 노동자와 민주주의를 위해서 사회주의 사노맹에 가입한 것뿐입니다.

사노맹이 추구했던 사회주의는 북한의 독재주의는 완전히 다른 겁니다.

북한은 사회주의가 아니라 독재주의입니다. 사회주의라서 비난 받는게 아니라 세습 독재 정권이기때문에 국제적인 비난을 받는 것입니다.

​선진 민주주의 국가에서 독재는 무조건 용납될 수 없지만

자본주의,사회주의 등 경제 체제는 자유롭게 연구 토론도 하면서

미국은 사회주의 장점을 도입하고 중국도 자본주의 요소를 도입하면서 서로 장단점을 보완, 수정하는 주의로 나간지 이미 오래되었습니다.

그런데 50-60년대 동서 냉전체제가 종식된 지가 언제인데 우리나라만 구시대의 이념 선동에 휩쓸려서 흑백논리에 빠져있습니다.

조국은 독재의 불의에 저항한 것일뿐

민주화 된 이후로는 사회주의를 주장하거나 자본주의를 부정한 적은 없습니다.

따라서 학생시절의 독재에 저항한 사노맹 사건으로 트집을 잡는 것은 옳지 않다고 봅니다.

그리고 조국의 장단점을 같이 봐야 합니다.

조국은 서울대 법대 출신으로 미 캘리포니아 로스쿨을 졸업한 엘리트입니다.

지난 닭대가리나 문어벙의 학력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일류대를 따지는 것은 단지 학벌 주의나 간판때문이 아니라 그만큼 머리가 나쁘지 않다는 증거 중 하나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머리가 없으면 서울대 법대 못들어갑니다.

그런데 조국이 사시 떨어졌다고 모함하는 자들이 있는데

조국은 사시 응시한 적 없습니다.보수 세력이 허위유포한 겁니다

도덕적인 정치인은 사실 확인도 없이 함부로 막말이나 거짓선동을 하지 않는 법이죠.

네티즌들은 인터넷에 허위유포 글이 보이면 저장해놓기 바랍니다.

당사자에게 보내면 명예훼손죄로 검찰 고소가 가능하니까요

그리고 조국처럼 같은 서울대 교수였더도, 학문과 진리 보다는 정치에 물들면서 친일 역사를 꾸미는 이영훈같은 뉴라이트 교수들도 있고

또 연구는 게을리 하고 TV 방송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이미지 홍보에 더 치중하는 마담 교수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조국 법무부장관후보는 교수로 있던 동안에는 본분인 학문과 연구에 열중한 학자였습니다.

한국연구재단의 KCI 시스템에 의할 때 논문이 가장 많이 인용되어 법학 분야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조국은 학생 시절 독재와 불의에 반대하는 민주화운동가 출신입니다.

우리나라가 수십년 독재 보수가 지배를 해 오면서 민주화 출신이 매도를 당하고 있는 이상한 현실이지만

독재에 저항하고 민주와 정의를 위해 싸웠느냐 아니면 독재에 빌붙어서 자신만의 출세를 위해 살아왔느냐는

그 사람의 인간됨을 판단할 때 아주 중요한 기준 중 하나입니다.

외에 교수로 오래동안 재직하면서 흔히 보이는 갑질이나 제자 추행 같은 불미스런 일은 없었고 깨끗한 편이었습니다.

정치 입문 후에도 교수시절부터 일관되게 사법 개혁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난 사법농단에서 보듯이 우리나라 검찰과 사법부가 썩었다는 것은 이미 오래전부터 기정된 사실이죠

우리나라 최고 파워 기관인 검찰과 재판부의 기득권 편에서지 않고

공수처법 개혁을 해야 된다고 일관되게 주장해온 인물이 조국입니다

자유한국당 보수정권은 조국의 가족 관련 입증되지않은 의혹들까지 마구 쏟아내고 있는데

청문회와 조사를 거쳐서 확실하게 밝혀진 후에 그때가서 사퇴하라던지 소리쳐야 합니다.

6번째 답변
tkdg****
채택답변수 3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기사를 포함해 이쪽저쪽 욕하고 뭐하고 하는 사람들 답답하네요.

사람 잘못했으면 벌을 받을 것이고 아니면 아닌거지.

정치인들은 잘잘못을 따지는게 아니라 이 사람 밟아서 지들 이속 챙기려는게 너무 보이네요.

대한민국 국민들은 이 썩어빠진 정치인들이 이속챙기려고 언론 흔들고 이것저것하는 것에 혹해

욕했다 친창했다 왔다 갔다 ... 진짜 대한민국 썩고 썩어서 이젠 답이 안보이네요..

특히 매년 이런 일이 생기고 똑같은 과정을 반복한다는 것이..

대한민국 국민들은 자기들이 낸 세금으로 자기들이 버는 돈의 몇십배를 버는 국회의원을 포함해

자기들이 낸 세금으로 돈 굴려가며 지들 이속 챙기는 정치인들에게

아직도 휘말려서 이래저래 뒹구는 꼬라지인데.. 정신을 못차리네요..

조국이 잘못했고 잘못안했고를 떠나서 우리나라 정치판이 너무 난장판이네요 하하하

저도 조국 이 분에 대해 처음 이미지가 너무 좋아서 기사보고 놀랐지만, 더 놀라고 충격받은 것은

' 조국을 짖밟아야 당의 대표가 된다'? 라는 식의 기사가 떳더군요. 실제로

정치인 중 한명이 발언 한 것이구요. 물론 언론조작으로 내려간 기사지만,

대단합니다. 우리나라 국회의원 포함 각종 정치인들..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이런 개쓰레기같은 국회의원들과 쓸모없는 정치인들에게

칼을 세웁시다. 이런 것들이 '국민국민' 하면서 지들 이속만 챙기는데 도움 줄 겁니까.

국민들으 ㅣ 의견 과 입장은 쥐뿔도 들어볼 생각도 안하는 인간들입니다.

국민들과의 토론장에서 지 멋대로 쳐 나가기나 하고...

언론, 공식 자리에선 ' 국민들은..', '우리국민들이..' 이 지랄발광을 하고 있는게

우리나라 현실입니다. 그것을 보고 또 와 저사람 좋다 이 지랄을 하는게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

너님들이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국민들이 하나같이 죄다 호구같이 지들이 돈주고 지들이 뽑은

국회의원 정치인들이 지들을 무기로 삼고 소비재로 삼고 팔아서 지들 이속 챙기는 거나 도와주고 있는게

대한민국 국민들입니다. 얼마나 호구입니까. 저도 정치하고 싶을 지경..

저딴 국회의원들이랑 정치인들 중에 꺠끗한 사람이 있을 것 같습니까?

가만히 있어서 알아서 기어들어가고 갔다 바칠텐데. ? 정신차리고 삽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아. 이 호구들아.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7번째 답변
pt****
평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이 마져 임명강행 한다면 문대통령은 반드시 탄핵되고 국가적 불행이 될것이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8번째 답변
wj****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나라가 어디로가는지.....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5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