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천안 쌍용동 청룡각…2500원 유니짜장(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천안 쌍용동 청룡각…2500원 유니짜장(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2일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가격파괴Why' 코너를 통해 '재료 듬뿍! 2500원 유니짜장' 맛집이 소개됐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충무로(쌍용동)에 위치한 '청룡각'이 이날 '2500원 유니짜장' 가성비 대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짜장면이 남녀노소 많은 손님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채소와 돼지고기를 잘게 다져서 준비되는 유니짜장이라 더욱 부드럽게 넘어가는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문가도 호평할 만큼 소스가 고기의 풍미와도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많은 칼질이 들어가 일반 짜장보다 비싼 가격대인 유니짜장을 3분의 1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푸짐한 양으로 함께 만날 수 있어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