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페토 슈즈'와 '플로쥬슈즈'가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의 상반기 히트 상품 1,2위에 올랐다.
NS홈쇼핑은 2017년 상반기 히트 상품(1월1일~6월6일까지 주문량 기준)을 12일 발표했다.
특징은 생활을 유지하기 보다 생활을 즐기기 위해 트렌드 아이템을 구매하는'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의 영향을 받은 상품들이 10위권안으로 올라왔다는 것.
지난해 '가성비 갑'으로 꼽히며 1위에 오른 '오즈페토 슈즈', '플로쥬슈즈'는 각각 28만4천개, 13만3천개의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1~2위를 차지했다.

 NS홈쇼핑 상반기 히트 상품 오즈페토 슈즈
NS홈쇼핑 상반기 히트 상품 오즈페토 슈즈

올해 총 6가지 디자인과 5가지 컬러를 선보인 '오즈페토 슈즈'의 경우 재구매율이 20.1%에 달했다.
화장품 재구매율 1등 상품인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이 11만1천세트 판매로 3위, 트렌디한 셀프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라헨느 헤어볼륨' 제품이 11만세트가 판매되며 4위에 이름을 올렸다.
5위에는 각각 다른 디자인의 드라이플라워가 투명한 립스틱안에 들어가 있는 '칼리즈메이 립스틱' 10만5천세트, 셀럽의 뷰티멘토 유양희 아티스트의 타고난 듯 좋아 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 '엘로엘 선쿠션'이 판매량 7만5천세트로 7위에 올라왔다.
10위권안의 상품들중 6위의 자이글(8만1천개), 8위의 완도활전복(7만세트)을 제외하면 모두 패션 이미용 상품들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