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쇼핑 산책] 홈쇼핑..英 체스터 등 男겨울의류 기획전

입력
기사원문
이환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홈쇼핑은 남성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겨울 의류를 방송한다.

현대홈쇼핑은 5일 오전 9시 25분부터 '험멜 경량 구스다운'을 방송한다. 기모 엠보 쿠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150여개의 입체 절개패턴을 적용해 디자인과 보온성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5만9000원.

롯데홈쇼핑은 5일 오후 8시 25분부터 '체스터by체스터베리 남성 더블웜 울혼방 자켓콤비 4종세트'를 판매한다. 체스터by체스터는 80년 전통의 영국 남성복 브랜드다. 올 가을.겨울 신제품으로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재킷, 팬츠 세트를 선보인다. 재킷 안감, 바지의 표면감 등을 압축솜, 기모로 처리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방송에서는 그레이재킷+네이비팬츠, 네이비재킷+그레이팬츠 총 4종, 2세트를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CJ오쇼핑은 6일 오후 10시45분부터 '아디다스골프 구스다운 점퍼'를 방송한다. 거위솜털 90%와 거위깃털 10%로 구성된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방수 소재와 발수 코팅을 적용해 눈과 비를 막을 수 있다. 남녀 모두 블랙, 그레이, 화이트 총 3가지 색상을 내놓는다. 가격은 16만9000원.

NS홈쇼핑은 5일 오후 12시 50분에 '뱅뱅 남성 히든밴드 기모 본딩팬츠 3종'을 방송한다. 탄력이 좋은 폴리스판 소재로 신축성이 좋아 활동이 편리하다. 안쪽면에는 라이렉스원단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블랙, 잉크, 차콜 컬러 3종 구성이다. 가격은 7만9900원.

한편 NS홈쇼핑은 11월 한 달간 다양한 헤택을 제공하는 '기적의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한샘키친, 닥터 슈퍼칸, 등 올해 주목 상품과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등 주력 상품을 올해 최저 특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3회 이상, 총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 1박스(20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환주 기자


▶ 세상의 모든 골 때리는 이야기 'fn파스'
▶ 속보이는 연예뉴스 fn스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