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1(수)

오늘 주부들 난리났어! "대박 행사"...화제의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이거 하나면 인형 바디라인" 실화?

승인 2019-08-23 10:39:05

오늘 주부들 난리났어! "대박 행사"...화제의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이거 하나면 인형 바디라인" 실화?
[비욘드포스트 황인철 기자]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홈페이지가 인산인해 그 자체다.

체중 감량이 실제로 일어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기 때문. 리뷰도 인스타 등에서 화제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키워드는 특정 포털에서 뜨거운 감자로 부상하는 등 이슈가 이슈를 낳는 형국.

특히 이 업체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경우 3000원을 즉시 적립해주는 바람에 너도 나도 '건강기능식품' 획득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특정 업체를 통해 관련 퀴즈쇼까지 함께 제기되면서 끝장 이벤트로 자리매김하는 등 이번 이벤트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갈수록 뜨거워지면서 '24시간 한정 이벤트'에 대한 맘카페 등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이슈는 이에 따라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어떤 상품이 소비자들을 기다리는지도 화제다.

슬림장프리 끝장어택은 말 그대로 '화장실 급행열차'라는 타이틀 속에서 '다이어트'를 바라는 소비자들을 빠르게 유혹하고 또다른 클릭행진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미지 = 홈페이지

news@beyondpost.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