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조원석, 오늘(8일) 정규 2집 '됐다 그래' 발매…직접 작사 참여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조원석이 정규 2집 앨범을 오늘(8일) 발매한다.

조원석이 정규 2집 앨범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서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됐다 그래'는 조원석이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조원석은 "신곡 '됐다 그래'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가사에 담긴 노래 제목(사랑은 아무나 하 나, 동반자, 갈대의 순정, 둥지, 어머나, 무조건)  만큼 대중에게 사랑 받기를 바란다"면서 "성실함이 재능을 이긴다는 뒤 늦은 깨 달음을 얻은 43살에 제2의 트로트 인생 서막을  연다"고 포부를 밝혔다.

'됐다 그래' 등 2집 앨범 음원은  8월 8일 낮 12시에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스타 개그맨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조 원석은 2007년 정규 1집 '고독한 남자'를 시작으 로 2010년 '고독한 남자' New Version, 2018년  1.5집 '여우야'를 발매하며 숨겨진 재능을 인정 받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三金朝日 엔터테이먼트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