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재미있는 만화책# 재미있는 소설책#
오랜만에 만화책에 관심이 생겨서요 ;

욕 많이 나오는 순정만화 추천이요 ;

그림도 이쁘고 책방에 가면 요즘에 있는거

그리고 , 재미있는 소설책 ; 추천이요

욕많이 나와서 19세 이런거 사절 이요 ;

저 청소년 입니다 .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05.01.23 조회수 670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shin****
채택답변수 27
중수
프로필 사진

액션, 무협 만화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재미있는 순서대로 적은 거 아니에요 ^^a
그냥 여기 저기서 긁어 모은 작품들..
그래도 재미 있답니다. (만화책이구요 ^^)

♦현시연 저자 - Kio Shimoku
갓 대학에 입학한 사시하라는
우연히 '현시연'이라는 서클에 가입하게 된다.
그런데 '현대 시각문화 연구회'라는
이 서클의 멤버들은 모두 오타쿠들이었다!
이들과 어울리면서 서서히 자기 자신에게도
오타쿠의 기질이 꿈틀댄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궁 저자 - 박소희
역사를 잠시 거꾸로 돌려서 우리 왕실이 일본이나 영국 왕실처럼 지금까지 건재하고 있다면 - ? 하고 상상해 보는 겁니다. 왕실 정원사나 국내청관리, 정식 시험을 치르고 입궁한 종 5품에서 9품까지의 상궁들이 전각 사이를 오가고, 궁궐에선 해마다 왕실 공식 행사들이 열릴 테고 방송국들은 TV 중계를 하느라 바쁘겠지요.
자, 이제 상상을 해봅시다.
낡고 쓸쓸한 고궁 대신에, 늘 왕족들의 바쁜 일상사로 가득 찬 활기찬 궁의 모습을..

♦맑음X소년 저자 - Shigeru Takao
신주의 전통깊은 가문의 딸 오시로 시노부는 6살 때부터 부모님 곁을 떠나, 먼 친척인 중학교 교사 코우다 쇼우고의 집에서 살게 된 중학교 2학년생이다. 그런 시노부의 반에 심약하고 겁 많앗던 어릴 적 친구, 오쿠 사이조가 전학 오는데...

♦넌 내꺼니까 저자 - 한유랑
선대의 인연으로 작달막한 악녀 여걸의 횡포와 가족들의 편애속에 억눌러온 분통을 남몰래 파이터클럽에서 해소하며 철저히 범생이로 살아가는 조마왕 그에게도 꽃피는 봄날이....?
청순한 그녀에게 용기내 대시 해보지만 심술꾼 여걸의 방해가 만만찮은데..

♦저스트고고 저자 - Marimo Ragawa
'아기와나' 작가의 신작입니다.
얼마 전에 크림출판사에서 '무조건go'란 제목과 한주출판사에서 '맨발의 청춘'이란 제목으로 나왔었습니다.

♦하늘은붉은강가 저자 - Shinohara Chie
유리는 중3의 아주 평범한 소녀. 그러던 어느 날,물 웅덩이 속에서 튀어나온 '손'에 잡혀 시공을 초월해서 놀랍게도 고대 히타이트 제국으로 끌려가 버린다...!! 그리고 그 곳에서 만난 카일 왕자의 도움을 받는데...?!

♦괴로울땐별님에게물어봐 저자 - Miyuki Abe
아베 미유키가 섬세한 필치로 그려내는 N세대들의 이야기.
고등학교 입학 얼마후 기숙사에 들어가게 된 타카라...

고등학교를 입학하고 얼마 안 지나 기숙사에 들어가게 된 타카라.
끼가 넘쳐흐르는 개성파들만 모인 기숙사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 타카에게 과연 무슨 일이?!

♦노다메 칸타빌레 저자 - Tomoko Ninomiya
유명한 피아니스트의 아들이자 엘리트 음대생인 치아키 신이치는 유럽에서 지휘 공부를 하고 싶어하지만 비행기 공포증 때문에 유럽으로 건너가지 못한다.
그런 그의 앞에 느닷없이 나타난 불가사의한 소녀, 노다메.
쓰레기장 같은 방에서 사는 그녀는 정말 어처구니 없는 기인이었다...?!
노다메의 시간이 시간이 움직인다. 클래식 음악 코미디!!

♦후르츠바스켓 저자 - Natsuki Takaya
텐트에서 생활하던 여고생 토오루. 살림을 돌보며 같은 반 친구인 소마 유키의 집에서 살게 된다. 그러던 중 이성에게 안기면 동물로 변하게 되는 소마 가문 사람들의 비밀을 알게 된다. 신비로운 일족과 함께 생홣게 된 새로운 날들은 어떻게 펼쳐질지...

♦꽃보다남자 저자 - Yoko Kamio
츠쿠시는 평범한 중산층 가정의 여학생, 그러나, 부모님의 성화에 부유층의 자제들만 다니는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그곳에서 학교를 좌지우지하는 F4라는 남학생들의 모임과 맞닥뜨리는데.. F4와 츠쿠시와의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끊임없이 펼쳐집니다.

♦카페알바 저자 - 히토시 아시나노
에휴∼ 오전부터 저녁까지 손님이 없는 순간이 없었다. 우리 가게에는 1년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바쁜 날이었다. 묘한 직감과 패턴이 몸에 베어 버렸다. 약간의 예외는 있지만, 손님이 오는 날과 안 오는 날을 대강 짚을 수 있다. 그러므로 오늘은 손님이 안 오는 날이다. 100퍼센트 올 리가 없다!! 내가 오토바이에 관해 할 줄 아는 거라곤 오일 교환과 닦는 일뿐이다.

♦그 남자! 그 여자! 저자 - 마사미 츠다
레이지가 아버지인 레이치로를 쏙 빼닮았다는 평판을 들을 때마다 초조함을 느끼던 소우지는, 어느 날 레이지를 거절해 버리고 만다. 자신의 존재가 소우지를 괴롭힐 뿐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레이지는 차츰 망가지기 시작하는데... 움직이기 시작하는 운명,애달픔에 물든 관계의 미래는?! 아리마의 생부 레이지의 과거가 드러나는 그남그녀 19권!!

♦불의 검 저자 - 김혜린
샤가르바타… 하늘이시여. 이 들판에 다시 꽃들이 만발케하고 쪽빛 고운 하늘에 새들 다시 날게 하옵시다.
두 발로 걷는 묘한 목숨… 한님의 자손… 우리네 이름은 사람이로다. 하늘 아래 맨손, 맨발, 사람으로 난 죄뿐이어니― 다만 사람으로 서로 장히 어우러지게 하옵서라… 우직하면서도 순수한, 우리네 삶에 대한 송가 그 마지막 이야기!!! 12년의 기다림, 그 아름다운 송가

♦달빛천사 저자 - 아리나 타네무라
'신풍괴도 쟌느','시공이방인 쿄코','사랑의 소녀 닌자 카지카 '의 아리나 타네무라님의 작품.13살에 죽을 운명이지만 사신에 도움으로 오디션을 보고 가수된 소녀 미츠키의 이야기입니다.
출처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