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취향저격 선데이’ 정미애, 연습생 시절 만난 남편과 속도위반 결혼.. 러브스토리 공개[종합]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연습생 시절 만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에서 사랑스러운 세 아이까지, 트로트가수 정미애가 단란한 일상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취향저격 선데이’에선 정미애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정미애 부부는 연습생 시절 처음 만나 부부의 연을 맺었다. 정미애는 “가수의 꿈을 꾸며 기획사에 들어갔는데 1년 뒤 남편이 들어왔다”라며 “같이 노래를 하는 친구다 보니까 통하는 부분이 있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교제 중 첫 아이를 임신하면서 자연히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고. 

정미애의 남편은 발라드 전문이다. 이날 정미애의 남편은 감성 발라드를 노래하며 아내 못지않은 가창력을 뽐냈다. 

세 아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 정미애는 악동들에게 닭볶음탕을 대접하며 주부 9단의 면면을 뽐냈다. 그 맛에 셰프 오스틴강은 “기존의 닭볶음탕과 다르다. 시원한 맛이다”라고 극찬했다. 


현재 이들 가족은 이사를 준비 중이다. 5분 거리에 새 터전을 구해 대규모 공사를 하고 있다고. 부부는 세 아이가 실컷 뛰어 놀았으면 하는 마음에 층간소음 걱정이 없는 복층 집을 마련했다. 

정미애는 “왜 기존 집 근처에 새 집은 구한 건가?”라는 질문에 “이 집에 애착이 많다. 이 집에서 좋은 일이 많았다. 내게도 우리 가족에게도”라고 답했다. 

정미애는 “내가 하고 싶은 노래를 할 수 있게 됐고 ‘미스트롯’이란 프로그램에 나가서 좋은 기회들이 생겼다”라며 “굳이 이 집을 두고 멀리가고 싶지 않았다. 우리가 나가면 시부모님이 들어오실 거다. 혹시나 좋은 기운이 끊길까봐 다른 사람한테 못 팔겠더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선 정미애의 시어머니가 함께했다. 시어머니는 “며느리의 인기를 실감하나?”라는 물음에 “내가 식당을 하는데 아주 대단하다. 다들 정미애를 며느리가 아니라 딸로 알고 있다”라며 남다른 며느리 사랑을 고백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취향저격 선데이’ 방송화면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