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우리집에 왜왔니' 정미애♥조성환, 노래실력까지 똑닮은 다복한 가정[종합]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우리집에 왜왔니' 정미애 조성환 부부가 노래실력까지 똑닮은 다복한 가정임을 뽐냈다.

25일 방송된 스카이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취향저격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에서 악동MC 김희철, 오스틴강, 김준현, 보라는 트로트계 대세 정미애 조성환 부부의 집에 방문한다. 정미애는 TV조선 '미스트롯'에서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김희철은 15번째 호스트를 소개하며 "요즘 최고로 핫하다. 이름만 들어도 정말 핫하다. 어르신들의 블랙핑크, 트와이스다. 섭외 0순위"라고 밝혔다. 보라는 "이분 모르면 이야기할 때 소외될 것"이라며 거들었다. 김준현 역시 "실제 목소리를 듣는 거냐"며 들떴다.

정미애는 복충 구조의 집 설계도를 보며 섬세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은 공사 중인 집을 보며 "입구가 어디냐", "세트장이냐", "많은 집을 다녔는데 역대급 집"이라며 당황했다. 정미애는 "두번째 집이다. 우리집은 여기에서 5분 거리에 있다"라고 말했다. 김희철은 "1가구 2주택이면 세금이 더 나가지 않냐"라고 물었다. 정미애는 "이사하는 동시에 1가구 1주택이 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미애는 김희철을 보고 "성격이 아주 좋더라. 잘생기지 않았냐. 그래서 깐깐하고 사람들을 많이 가릴 줄 알았다. 완전 반전 매력이다"라며 칭찬했다. 

이후 현재 살고 있는 집으로 이동했다. 정미애는 "완전 집순이다. 동네 분들이 내가 여기에 사는지도 모를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동네의 자랑이었다. 근처 부동산에는 '언제나 빛나는 정미애'라는 문구와 사진이 걸려 있었다. 부동산 사장은 "얼굴도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아이들도 잘 키운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정미애는 즉석에서 간드러지는 노래를 불러 흥을 돋웠다.



집으로 가던 중 정미애는 어린이집에 있는 둘째 아이를 데리러 갔다. "아이가 세명이다. 첫째가 12살이다"라고 말했다. 어린이집 선생님도 정미애의 광팬이었다. 정미애의 집에는 막내딸이 귀여움을 뽐내고 있었다. 보라는 "왜 이렇게 순하지"라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 김희철 역시 애교를 부렸다.

정미애와 남편, 아이 셋까지 다복한 가정 분위기를 자랑했다. 정미애 가족이 새 집으로 이사를 간 뒤에는 시부모가 입주한다고 한다. 좋은 기운을 가져단 준 집이어서 다른 사람에게 팔지 못하겠다고 했다. 정미애가 직접 인테리어한 거실과 안방은 물론 무대용 의상을 만들고 간단한 녹음도 할 수 있는 만능 작업실도 공개됐다.

정미애는 멤버들을 위해 닭볶음탕을 만들었다. 정미애의 첫째 아들은 김준현의 팬이었다. 김준현은 '한입만'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했다. 멤버들은 "보통 닭볶음탕과 다르다", "맛있다", "시원하다"며 정미애의 요리 실력에 감탄했다.

정미애는 남편 조성환과의 첫 만남에 대해 "민요를 하다 가수를 준비하려고 기획사를 들어갔을 때 1년 뒤에 이 친구가 들어왔다. 같이 노래를 하는 친구이다 보니 통한다고 해야 하나. 그게 있더라. 장르가 다르다. 남편은 발라드를 잘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남편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발라드를 들려줬다.

악동MC들과 정미애, 조성환 부부는 제시어를 듣고 제시어가 들어가는 노래를 부르는 게임을 펼쳤다. 처음에는 가볍게 시작했지만 갈수록 승부욕을 불태웠다. 정미애 조성환은 아름다운 하모니로 듀엣 무대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채널A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