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한때 손호영씨 계모였던 정미애씨가 손호영씨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죄로 걸렸다는데 무슨 일인지
알려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06.03.18 조회수 18,609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omel****
채택답변수 1
평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서울 서부지방법원 형사 1단독은 인기그룹 GOD의 멤버인 손호영씨에 관한 허위사실을 유포해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된 손 씨의 어머니 39살 정 모 씨에게 벌금 5백만 원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정 씨가 남편과의 이혼 소송을 유리하게 진행하기 위해 인기 그룹 GOD의 멤버인 양아들 손호영씨와 손 씨의 아버지에 관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언론에 공개해 피해자들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가 인정된다고 밝혔습니다. 정 씨는 지난해 4월과 5월 모 월간지와 신문 기자를 차례로 만나 양아들 손 씨와 손 씨의 아버지의 사생활에 관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퍼뜨려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사회] 이하경 기자 입력시간 : 2006.03.16 (21:31)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질문자 채택
3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오늘 손호영 새엄마였던 그 여자 정미애에 대한 처벌기사가 났더군요

 

예전에 보험여왕이라 떠들던 그 정미애란 여자가 손호영에 대해서 사생활이 어쨌네 저쨌네 하면서 가식적으로 눈물 질질 짜면서 기자회견 한 적이 있었죠?

한때 많이 시끄러웠잖아요

 

근데 그게 모두 그 정미애란 사람이 거짓말한 걸로 들통났다는군요.

그래서 허위사실 조작 유포죄랑 명예훼손죄로 처벌받았대요.

지금 맨 위에 잘못 답변단 분이 계신데요. 알지 못하면 답변을 달지 말아야죠. -_-

형사사건으로 조사한 결과, 저 맨위에 분이 달아놓은 그 내용 전부가 정미애가 꾸며낸 얘기라는 것이 밝혀졌다는군요.

 

한마디로 정미애가 방송을 가지고 놀면서 사기친거죠.

 

기사 내용입니다.

 

kbs뉴스 - god 손호영 母, 허위 사실 유포 혐의로 벌금형 선고

http://news.kbs.co.kr/article/society/200603/20060316/851618.html



서울 서부지방법원 형사 1단독은 인기그룹 GOD의 멤버인 손호영씨에 관한 허위사실을 유포해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된 손 씨의 어머니 39살 정 모 씨에게 벌금 5백만 원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정 씨가 남편과의 이혼 소송을 유리하게 진행하기 위해 인기 그룹 GOD의 멤버인 양아들 손호영씨와 손 씨의 아버지에 관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언론에 공개해 피해자들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가 인정된다고 밝혔습니다.

정 씨는 지난해 4월과 5월 모 월간지와 신문 기자를 차례로 만나 양아들 손 씨와 손 씨의 아버지의 사생활에 관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퍼뜨려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사회] 이하경 기자
입력시간 : 2006.03.16 (21:31)
<script language=javascript src="skin/gammbo-3/font.js"></script>
출처KBS 뉴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