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소셜클럽메드 식단성형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문제의 정답이 공개됐다.

캐시슬라이드는 26일 오후 "셀럽들의 ㅅㄷㄱㄹ 잇템!"에서 초성 부분을 묻는 퀴즈를 출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정답은 '식단관리'다.

초성퀴즈의 문제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소셜클럽메드 식단성형'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는 1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소셜클럽메드에 따르면 소셜클럽메드 다이어트 파우더에 들어 있는 가르시니아 성분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좋은 기름으로 알려진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된 올리브 오일이 든 올리브 오일 캡슐은 영양 불균형 해소를 돕고, 월드 리포트가 선정한 2019 최고의 식단 1위인 지중해식 식단을 한 포에 섭취할 수 있는 '클렌즈 파우더'역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은다.

한편 소셜클럽메드는 지중해 식단 체험 패키지를 56% 할인 판매하고 있다. 다이어트 파우더 1box 구매 시 클렌즈 파우더 2ea+올리브 오일 캡슐 2ea를 증정한다.

또 클렌즈 파우더 1box 구매 시 다이어트 파우더 2ea+올리브 오일 캡슐 2ea를 증정한다.

'소셜클럽메드'는 티아라 소연이 직접 구매해 사용한 후 팬들에게 역조공한 상품이자, 강예빈이 굶지 않고 간편하게 도전할 수 있는 다이어트의 비결로 꼽은 바 있다.

한편 소셜클럽메드는 지중해 식단 체험 패키지를 56% 할인 판매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셜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