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빗, 토스 행운퀴즈 각각 정답은?

입력
수정2019.08.27. 오후 2:1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화사빗 토스. /사진=토스 화면 캡처

‘나혼자산다 화사빗’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27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지난 주,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화사가 ‘탱글엔젤 프로’ 헤어브러쉬를 사용해 엉키고 손상된 머리를 부드럽게 정리하는 장면이 방송되었는데요. 큐티클을 케어해 헤어를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탱글엔젤 프로의 비결은 서로 다른 각도와 최적의 탄성을 적용한 OOOOOO이라고 합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프로컷팅빗살’이다.

두 번째 문제로 ‘손상모의 헤어 큐티클을 닫아주는 탱글엔젤 프로 시리즈는 2가지 라인을 선보입니다. 클래식한 스탠딩 타입 '프로'와 휴대성이 간편하고 거울이 부착된 'OOO' 타입으로 나뉘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가 제시됐다.

정답은 ‘컴팩트’이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