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엑스원 쇼콘' 남도현 "단 하나뿐인 존재"…팬클럽 '원잇' 뜻 공개

Mnet 'X1 Premier Show-Con'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엑스원 프리미어 쇼콘'에서 엑스원(X1)의 공식 팬클럽명 '원잇'(One It)이 공개됐다.

27일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고, Mnet에서 방송된 '엑스원 프리미어 쇼콘'(X1 Premier Show-Con)에서는 신인 그룹 엑스원(X1)이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퀀텀 리프'(비상 : QUANTUM LEAP)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한 무대를 선보였다.

엑스원(X1)의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은 '움직여'(MOVE)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엑스원은 공식 팬클럽 '원잇'(One It)에게 구호와 함께 인사를 했다.

진행을 맡은 MC 조우종이 구호와 팬클럽명에 대해 질문했다. 한승우는 인사 앞 구호 '플라이 하이'(Fly High)에 대해 "엑스원 원잇과 함께 높이 날아가자"라고 뜻을 밝히며 손동작은 날개와 엑스원을 뜻한다고 말했다.

남도현은 팬클럽명 '원잇'이 멤버들이 직접 정한 이름이라고 밝히며 "엑스원을 원하다(Want It), 엑스원에겐 팬들이 단 하나뿐인 존재다"라고 두 가지의 뜻을 설명하며 "이름도 뜻도 예뻐서 지었다"고 말해 모두를 열광하게 했다.

hanappy@news1.kr

▶ [ 크립토허브 ] ▶ [ 해피펫 ]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