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쇼콘' 엑스원 "팬클럽명 '원잇', 팬들은 단 하나뿐인 존재란 뜻"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엑스원이 공식 팬클럽명 'One It(원 잇)'의 뜻에 대해 전했다.

엑스원(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은 2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한 '엑스원 프리미어 쇼콘(X1 Premier Show-Con)'을 개최했다.

이날 엑스원은 고척 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팬들을 향해 단체 인사를 했다. 이어 리더 한승우는 단체 인사 앞에 '플라이 하이'라고 외친 것에 대해 "'One It(원 잇)'과 함께 높이 날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남도현은 공식 팬클럽명 'One It(원 잇)'의 뜻에 대해 "팬들이 많은 팬덤명을 보내주셨는데 'One It(원 잇)'은 'X1을 원한다'는 뜻이랑 '엑스원에겐 팬들이 단 하나뿐인 중요한 존재'라는 뜻이 담겨있다. 이름도 예쁘고 뜻도 좋아서 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엑스원(X1)은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본격 데뷔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