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웰컴2’ 정지훈X임지연 사랑확인 “오빤 나의 영웅”...악인 손병호 폭주 [종합]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정지훈이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고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27일 MBC ‘웰컴2라이프’에선 이재상(정지훈 분)과 라시온(임지연 분)이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재상은 범인을 검거하다 병원에 오게 된 라시온을 찾았고 “죽으면 안된다”라며 외쳤다. 잠에서 깨어난 라시온은 자신은 다치지 않았다며 구동택(곽시양 분)이 자신 대신에 칼을 맞아 부상을 입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재상은 라시온을 향한 구동택의 눈빛에 질투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라시온은 구동택과 함께 몰래 윤필우와 장도식의 뒤를 캐고 있었고 이를 남편 이재상에게 비밀로 했다. 장도식은 국민영웅으로 떠오른 바이오업계의 기린아 윤필우와 몰래 만남을 가졌다. 장도식은 윤필우에게 실험을 성공시키라며 그의 뺨을 때리는 모습으로 라시온을 놀라게 했다.

라시온은 바이오제약회사 바벨 컴퍼니의 대표 윤필우가 왜 장도식에게 당하고 있는지 그 이유를 캐려고 했다. 그러나 몰래 두 사람의 관계를 캐다가 자신의 형사신분증을 풀숲에 떨어뜨리고 오는 실수를 했다. 

장도식은 윤필우와의 관계를 라시온이 캐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부하에게 라시온을 처리하라고 말하며 피도눈물도 없는 면모를 드러냈다. 


그런가운데 이재상은 파트너 구동택과 다정하게 어딘가로 향하는 아내 라시온을 몰래 미행했다. 그들이 찾은 곳은 이재상을 통해 억울한 누명을 벗은 가족이었다. 그러나 이재상이 원래 있던 세계에서 변호사 이재상은 그들 가족을 철저히 짓밟고 강자에게 승리를 안겨다줬다. 이재상은 양심의 가책을 느끼며 그들이 만든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했다. 

아내 라시온은 이재상과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자신이 시민단체가 뽑은 의로운 경찰관상을 받게됐다고 밝히며 “오빠 우리 잘 살자”라고 웃었다. 잘사는게 뭐냐는 질문에 라시온은 “보나가 닮고 싶어하는 부모로 늙어가는 것”이라고 대답했다. 

라시온은 “우리 보나가 딱 오빠처럼 자랐으면 좋겠다. 오빤 나의 영웅이니까”라고 말하며 이재상을 더욱 씁쓸하게 만들었다. 

이어 시온은 “아직도 혼란스럽다면 기다려줄게 보나랑 내가 오빠 옆에 딱 붙어 있을게”라며 말하며 이재상을 뭉클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선 실험이 실패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 장도식이 분노하며 윤필우를 찾아가 죽이겠다고 협박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장도식은 “내거 너 때문에 망하게 됐는데 왜 살려줘야 되느냐”라고 분노했고 윤필우는 “죽이세요. 죽이시라구요. 아버지”라고 말하며 충격을 안겼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웰컴2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