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알아서'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미니 세탁기도 받자"

입력
수정2019.08.28. 오전 11:3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알아서. /사진=한화생명 제공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한화생명 알아서' 이벤트 관련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28일 토스 측은 첫번째 퀴즈로 "한화생명이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한 새로운 보험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 속에 계속 반복되는 3글자 단어(□□□)는 무엇일까?'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정답은 '알아서'다. 

이어 두번째 퀴즈로 "이벤트 영상 속 노래에 '알아서'라는 단어는 모두 몇번이 나올까?'라는 문제를 출제, 정답은 '19'다.

한화생명은 키크니와 함께 지난 19일부터 내달 20일까지 '한화생명과 키크니의 육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크니는 인스타툰 시작 1년 만에 팔로워 30만명과 외주 문의 폭주를 달성한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벤트는 ▲태교 ▲습관 ▲교육 ▲건강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화생명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번주 육아 함께하기'를 클릭한 후 선택지를 고르고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문제는 매주 금요일에 공개되며 주차 별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정답을 맞힐 경우 ▲미소 가사도우미 3회 이용권 ▲미디어 전자동 미니 세탁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