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하성운, 라이브 오디오쇼 DJ 발탁… 29일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첫 생방송


[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하성운이 라이브 오디오쇼 DJ로 발탁됐다.

28일 하성운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와 네이버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 측은 "하성운이 매주 월~금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심야아이돌' 단독 DJ를 맡는다"고 밝혔다.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로 정해진 포맷에서 벗어나 시작 시간만 정해졌을 뿐 종료 시간은 미정이다. 팬들과 하성운이 조금 더 자유분방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방송이나 콘서트에서 스페셜 MC를 맡았던 하성운이지만, 라이브 오디오쇼의 고정 진행을 맡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심야 시간대 프로그램 DJ에 제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하성운은 “몇 년 전 라디오 고정을 했을 때 '나도 언젠가는 메인 DJ를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현실이 돼 너무 영광이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며 “청취자와의 활발한 소통과 교감을 통해 함께하는 참여형 오디오 쇼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하성운의 팬들 사이에서는 하성운의 DJ 애칭 후보가 여러 개 등장했다. 하성운의 이름과 별명에서 착안한 ‘셍디’, ‘운디’, ‘름디’ 등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하성운이 어떤 DJ 애칭을 갖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네이버 NOW를 통해 첫 방송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네이버 NOW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