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하성운,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DJ 발탁…29일 첫방, '평일 밤 만나는 꿀보이스' 기대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가수 하성운의 달콤한 목소리가 네이버 NOW를 통해 매일 밤 대중을 찾아온다.

28일 스타크루이엔티와 하성운이 매주 월~금요일 밤 11시 네이버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NOW'에서 방송될 '심야아이돌' 단독DJ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하성운의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DJ 발탁은 그간 스페셜MC와 라디오 고정 등 활약을 통해 특유의 달콤한 매력과 진행능력을 과시했던 그의 모습을 인정받은 결과로서 보인다.

사진=네이버 NOW 제공
특히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 외에 포맷이나 종료시간이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은 방송포맷과 함께 그의 색다른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만날 수 있을 기회가 열린 바로서 주목해볼만 하다.

하성운은 "몇 년 전 라디오 고정을 했을 때 나도 언젠간 메인 DJ를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현실이 되어 너무 영광이고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밖에 들지 않아요"라며 "청취자와의 활발한 소통과 교감을 통해 함께 만드는 참여형 오디오 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네이버 앱 10.9버전에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NOW를 통해 오는 2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 네이버 모바일에서 [전자신문] 채널 구독하기

▶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