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내의 맛2' 장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조희경이 천명훈에 대한 호감을 보였다.

29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천명훈, 조희경 커플을 위해 지원 사격을 나온 장수원과 김재중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명훈은 조희경의 친 언니 카페에서 일일 아르바이트를 하며 손님맞이에 힘을 썼다. 천명훈의 활약으로 이날 매장은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후 두 사람은 점심 식사를 위해 한 파스타 집으로 자리를 옮겼다. 그러나 이 자리에는 장수원과 김재중이 있었다. 두 사람을 발견한 조희경은 화들짝 놀랐다. 평소 김재중의 팬이라는 조희경을 위해 천명훈이 특별히 김재중에게 부탁을 했던 것. 

김재중은 조희경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처음 뵈어서 드린다. 실물이 훨씬 더 예쁘시다"라고 인사한 뒤 "솔직히 스튜디오에서 보면 조희경 씨의 마음이 아리송하다"라고 마음을 물었다. 

이에 조희경은 "오빠의 웃음코드가 재미있다. 그리고 최근에 오빠가 저한테 노래를 불러줬다. 그때 좀 감동 받았다"라며 "방송보다 더 진지한 면이 있다. 그래서 놀랐다. 방송에서는 까불까불 하시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것 같다. 방송 이미지보다는 내가 겪은 사람이 더 괜찮은 것 같다고 말한다"라며 속내를 전했고 이를 가만히 듣던 김재중은 천명훈을 향해 "조희경 씨, 좋으신 분이다"라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