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정기세일 ‘올영세일’로 특가 행사의 폭을 넓힌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올리브영은 오늘(30일)부터 오는 6월5일까지 7일간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총망라해 최대 6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지난 3월부터 정기 세일 타이틀을 올리브영의 줄임말(올영)과 세일을 결합한 ‘올영세일’로 정하고 트렌드 소싱 역량을 집약한 시즌 선도 제품과 이색 특가, 펀마케팅 등을 통해 ‘올영세일’을 브랜드화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디·헬스·선케어·네일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리브영은 쇼핑 적기인 여름 시즌 아이템뿐만 아니라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총결산하고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각종 특가 행사를 대폭 확대했다.

먼저 지난 3월 세일 당시 ‘100원 크림’ 판매로 화제를 모은 ‘선착순 특가’ 행사를 통해 최대 99% 할인된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30일 등 세일기간 중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00원 특가 상품 개수와 물량을 늘려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되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업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역시 지난 3월보다 더욱 많은 상품을 기획했으며 세일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고 할인에 할인을 더한 ‘오늘의 특가’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우리 매장 단독 특가’는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인기인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행사로, 고객들이 ‘보물찾기’ 놀이를 하듯 곳곳에 숨겨진 특가를 발견하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겨울 보습 제품을 여름 시즌에 선보이는 ‘역시즌 특가’, 온라인몰 전용 ‘대용량 특가’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