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오는 30일부터 가을 화장품 최대 60% '올영세일'

기사입력 2019.08.30 16:34
  • 올리브영이 가을 트렌드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올영세일'을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크림 등을 세일 상품으로 대거 선정했으며,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쇼핑 적기인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최대 60% 할인한다.

  • 사진=올리브영
    ▲ 사진=올리브영

    추석을 앞두고 기획 세트 상품도 지난 세일 대비 25% 확대했다.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선물하기에도 좋은 상품을 제안한다는 취지다.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이달 중순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고객 투표 1~2위 상품을 판매하며, '선착순 특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역대급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 신제품 ‘르벨 엣지 미디엄(RT403)’ 과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이자 리얼테크닉스 베스트 셀러로 알려진 ‘미라클 스펀지 2PACK’ 기획 세트가 파격적인 할인율로 제공될 예정이다. ‘르벨 엣지 미디엄(RT403)’은 지난 5월 출시와 동시에 독보적 인기를 끌었던 ‘르벨 엣지 트리오’ 내에 구성되어 있는 블러셔 및 하이라이터용 브러시로, 소비자들의 단독 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단일 제품으로 다시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 사진=메디힐
    ▲ 사진=메디힐

    또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도 대표 마스크팩 9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할인을 더한 초특가로 제공한다. 특히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과 메디힐 SNS 소비자 만족도 조사(2019년 8월, 메디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행사를 시작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