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올영세일 맞아 초특가…"50% 할인에 10% 추가"

입력
수정2019.08.30. 오후 4:10
기사원문
송연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서 처음이자 마지막 초특가 세일"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을 맞아 마스크팩 9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할인을 더해 초특가로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이날부터 9월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할인 마스크팩 9종은 에센셜라인 5종과 앰플라인 4종이다.

에센셜 라인 5종은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REX', '메디힐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 마스크 REX', '태반 리바이탈 에센셜 마스크 REX',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REX' 등이다. 세일 기간 동안 900원(1매입)에 판매된다.

앰플라인 4종은 1350원(1매입)에 판매된다. 4종은 '메디힐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REX', '메디힐 아이피아이 라이트맥스 앰플 마스크 REX', '메디힐 에이치피에이 하이드라필 앰플 마스크 REX', '메디힐 피디에프 에이씨드레싱 앰플 마스크 REX' 등이다.

songyj@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