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얼 클렌징티슈 2종, 올리브영에서 파격 할인 행사

입력
수정2019.08.30. 오후 5:4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의 대세 아이템인 클렌징티슈 듀오를 30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올리브영에서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리얼 전속모델 '김명지'/사진제공=아리얼
아리얼 측은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하는 '올영 세일'에서 아리얼의 스테디셀러인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티슈 80매입’을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리얼 클렌징티슈는 특수 미세 클렌징 포뮬러로 피부 표면과 모공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스피드 멜팅 시스템이 지우기 힘든 유성 메이크업 제품도 빠르고 효과적으로 녹이는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임상 테스트를 통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94% 제거 효과가 입증됐으며, 워터베이스로 사용 후에도 땅김 없이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15매입과 80매입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지난 4월에 처음 선보임과 동시에 ‘단 한 장으로 무지 잘 지워지는 패드’로 ‘단무지패드’라는 애칭까지 얻은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슈퍼루키 아이템으로 선정돼 9월 한 달 동안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무지패드인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유상층과 수상층의 이상적인 비율로 혼합돼 부드러운 터치만으로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포인트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립앤아이 리무버 제품이다.

식물성 오일 성분과 마일드한 처방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엠보면과 플랫면으로 구성된 듀얼 타입의 타원형 양면 패드로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아리얼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 덕분에 브랜드 세일과 함께 슈퍼루키라는 큰 행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아리얼 클렌징티슈 듀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간편한 클렌징 루틴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리얼 클렌징티슈 할인 행사는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부자도 후회하는 4가지 습관 [투자노트]
▶바람 피운 배우자 [변호사 가사상담] 네이버 메인 구독 추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